헤어졌다 사겼더 3번쨔 반복인데 이번에는 약간 싸웠다기보다는 살짝 다투다가 연락안하고 있거든 ???? 근데 원래 화나도 상메에 의미심장한 말써놓거나 그렇지않았는데 이번에는 프사랑 배경화면도 다 지우고 상메에만 저렇게 글써놧는데 뭘까 참고로 내 이름 초성이 ㅇㄴ 인데 저거 나같에...나뭐 라고 한고같은데 하루종ㅇ일 머리 굴려봐도 안나옴...
| 이 글은 10년 전 (2016/5/30) 게시물이에요 |
|
헤어졌다 사겼더 3번쨔 반복인데 이번에는 약간 싸웠다기보다는 살짝 다투다가 연락안하고 있거든 ???? 근데 원래 화나도 상메에 의미심장한 말써놓거나 그렇지않았는데 이번에는 프사랑 배경화면도 다 지우고 상메에만 저렇게 글써놧는데 뭘까 참고로 내 이름 초성이 ㅇㄴ 인데 저거 나같에...나뭐 라고 한고같은데 하루종ㅇ일 머리 굴려봐도 안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