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사랑 많이 받고 자란 티 난다고 하면 남도 사랑할 줄 알고 배려할 줄 알고 이런 애들 말하자나...! 근데 간혹 보면 집에서 완전 사랑받고 자랐는데 그렇지 않고 오히려 이기적이고 자기가 무조건 대우 많이 받아야 되고 안 그러면 삐치는 애들 있더라거... 내가 안 좋아하는 유형... 왜 그런 걸까
| 이 글은 9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보통 사랑 많이 받고 자란 티 난다고 하면 남도 사랑할 줄 알고 배려할 줄 알고 이런 애들 말하자나...! 근데 간혹 보면 집에서 완전 사랑받고 자랐는데 그렇지 않고 오히려 이기적이고 자기가 무조건 대우 많이 받아야 되고 안 그러면 삐치는 애들 있더라거... 내가 안 좋아하는 유형... 왜 그런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