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그룹활동으로 이미 알려진 이름 대신 왜 새로운 이름으로 나오는지 급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회사에서 시켯겟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룹활동으로 이름이 이미 알려져있어서 더 바꿔야했던거 아닐까. 희승 검색하면 그룹이름도 같이뜨는게 더 많을텐데 이런거저런거 생각해서 바꿧겟지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내보단 해외팬들 노리는거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희승이 애정하던 이름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전부터 그이름 알리고싶어했어 굿즈에도 넣고 스케중에 에반이라고 불러달라고한적도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게 모르게 그룹 활동때 에반이라는 애칭을 그동안 많이 씀 근데 개인적으로 희승이라는 이름이 더 희소성 있고 낫다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약기간 중에 소속사를 나오는것도 아닌데 혼자 탈퇴해서 솔로하는 케이스면 아무래도 그룹때랑 확실히 구분지어야 하니까 이름 바꾸는게 맞는거 같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은 회사에 소속 가수가 많은것도 아니고 엔하이픈 다른멤버들도 솔로 할텐데 이름 그대로 쓰면 그룹하면서 솔로하는것처럼 보일수도 있고 검색도 겹치고 팬들도 혼란스러울거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로로 새로운 시작이니 바꿨겠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미나미, 조회수 100만→갸루 은퇴 선언했다…"불편함 줄 수 있다고 생각"
10:51 l 조회 6
지디 토이스토리 최애캐는 얘가 될 듯ㅋㅋ1
10:49 l 조회 33
와 아일릿이 이제 정산받앗으면4
10:49 l 조회 57
둘중 어떤외모가 더 귀할까4
10:49 l 조회 11
나 여돌 역바 쇼츠 계정 본 듯
10:49 l 조회 11
아이돌이 직접 의견내서 러닝타임 늘려줌
10:49 l 조회 20
리센느 열풍 커뮤에서만 핫한거야? 현실에선 언급 많이 없던데6
10:48 l 조회 30
키키멤버 한명이랑 리센느 멤버 한명 엄청 닮았다
10:48 l 조회 8
선풍기 틀어놨는데 개춥네
10:48 l 조회 8
에어팟프로3 있는 익들아
10:48 l 조회 10
엠넷에서 하는 투표
10:48 l 조회 18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재밌어?
10:46 l 조회 5
ㅍㅁ 악개판으로 변해가는 기조는 뭐때문일까..12
10:46 l 조회 59
지디 디즈니픽사랑 콜라보 미친,,,개이뻐1
10:45 l 조회 116
일본 이토 준야가 이강인보다 훨씬 잘하네1
10:45 l 조회 32
라떼 사람인데 그시절 예능들 진짜 방청하면 진짜 별로였음
10:45 l 조회 17
하루종일 내 최애로 마플타는 같팬들 짜증나4
10:45 l 조회 56
서울 도 도키오 런던 누~요욬
10:45 l 조회 14
아 미나미 진짜 누구닮았나 했더니 재경 닮은거였어2
10:43 l 조회 54
12시되면 사랑해 보내준지 1000일 ㅊㅋ2
10:43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