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적 소리 진짜 크고 길게 빠앙아아아앙아ㅏ아아어아어엉어ㅏ아앙 울림..3층이라서그런가 진심 크게 잘들렷다 바로 옆에서 나는 소리인줄.... ㄹㅇ평화롭고 고요했는데 누워서 인티하다가 깜짝놀라서 폰떨어뜨림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경적 소리 진짜 크고 길게 빠앙아아아앙아ㅏ아아어아어엉어ㅏ아앙 울림..3층이라서그런가 진심 크게 잘들렷다 바로 옆에서 나는 소리인줄.... ㄹㅇ평화롭고 고요했는데 누워서 인티하다가 깜짝놀라서 폰떨어뜨림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