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5420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9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나는 고3이고? 

어때?? 나이차이ㅠㅠ 좀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은그래보여도 성인되면 크게안나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가 20살 되면 4살차이 아무렇지도 않을걸?
지금은 고등학생과 성인이라서 그렇게느껴질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인 되면 괜찮을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곧 성인인데 뭘 별상관없어 그리고 23이면 군대도갔다왔을테고 진짜좋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 딱 나랑 내남친 나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 진짜 썸남 너무 좋아ㅠㅠ 잘생기고 돈도많고 귀엽고 귀엽고 나한테 잘해주고 예쁘다귀엽다 해주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나이차이나는거1도신경안쓰임
행복하다귷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ㅠㅠ다행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오히려 또래남자보다 좋더랑..생각하는것도 성숙하고 면허도있어서 차타고 드라이브도 하궇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할 맞아 내 썸남도 차 있어... 근데 썸남이 너무 나만 사주려고해ㅜㅜ 나도 사주고 싶은데 썸남이 솔직히 잘살거든? 그래사 내가 뭐 사줘도 성에안찰것같아서 걱정이야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확실히 성인이랑 우리같은 고딩이랑 돈쓰는 급이 다르긴하더라...나도비싼건많이못사주는데 오빠는 항상 고맙다하먄서 막 뽀뽀하고 진짜 사소한거에도 기뻐하던뎅ㅋㅋㅋㅋㅋ오빠가 아무리 사소한거라도 사랑하는사람한테받으면가치가크댔어!!그러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그런걱정하지맣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년맠참자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이차는 얼마 안나는데 쓰니가 미성년자라 곧 졸업하니까 졸업하고 만나는게 좋을거 같음 ㅎㅎ 나 스무살때 24살 오빠랑 사겼는데 잘 사겼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오늘 전화했는데 나 미자넘기면 사귀자고 그래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깨 좁고 목 부분이 트여있는 옷 잘 어울리면 홀터넥 안어울리나?
11:44 l 조회 1
매일 가슴골 까고 다니는 친구가
11:44 l 조회 1
러브버그는 느려서 다향인데 느려서 혐오스러워
11:44 l 조회 1
제발 낙하산으로 누가 꽂아줬으면 좋겠다
11:44 l 조회 1
얘들아 이거한범만 봐줘,,,,istp관심 호감 맞는지
11:44 l 조회 2
중국어 잘알익들아 도와줘
11:44 l 조회 1
메챠 카멜레온 하는 사람 있어?
11:44 l 조회 2
다리 레이저 받을때 옷 갈아입잖아
11:43 l 조회 2
여자들이 남자 외모는 확실히 안 보더라
11:43 l 조회 4
오토튠하면 다 노래 잘불러져?
11:43 l 조회 2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을거야??
11:43 l 조회 6
울아빠 이웃집한테 쌍욕함
11:43 l 조회 3
필떨 확정된 공시생들아
11:43 l 조회 10
필테 변비에 굿이네
11:43 l 조회 3
인플이 직업이 되면 안되는데 사회가 이상해짐1
11:42 l 조회 11
히피펌도 잘하는곳 가야하나??1
11:42 l 조회 8
오늘 점심은 면 없는 파스타(?
11:42 l 조회 15
이정도론 상대가 관심있어 보이지는 않지? 1
11:42 l 조회 5
블로그에 후기 써볼까 하는데, 너무 짧으면 이상하려나...........
11:42 l 조회 3
매우매오 크림갈비찜 먹어본사람??
11:4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