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울고 싶어ㅠㅠ
우울하다기보다는 외롭구...ㅠㅠㅠㅠ 핡...............
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평생 익인이들이랑 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뭐냐 나 조울증인가
| 이 글은 9년 전 (2016/6/26) 게시물이에요 |
|
막 울고 싶어ㅠㅠ 우울하다기보다는 외롭구...ㅠㅠㅠㅠ 핡............... 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평생 익인이들이랑 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뭐냐 나 조울증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