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7
나 왜 컴포즈만 이런기사 자주접하냐 이거 처음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컴포즈가 효과가 없나보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검색해보니 계약할때마다 컴포즈 점주들 말나왔었나 봄
첫계약때부터 기사있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몇번 났을걸 저가커피인데 겁나비싼모델 쓰니까 점주들 부담이 빡센거지 광고효과도 모르겠다하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메가때도 나왔어 흔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메가는 모델쓰고 점주들 매출 증가했단 기사가 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초반에는 부정적으로 기사났었어 메가는 효과있어서 긍정적인거지 컴포즈는 아닌거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내가 보기에도 모델효과 없어보여서 불만 있을만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아 컴포즈 이글보니깐 생각나는데 첨에 모델비를 나눠서 부담해서 안좋아햇엇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저번부터 점주들 여론 안좋은데 본사에서 강행해서 그런 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광고효과없어서 그렇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효과도 없는데 돈만 계속 나가는데 좋겠냐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점주들이 느끼는 광고효과가 없대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모델료를 본사가 부담하는게 아니라 점주들도 내야돼서 그런거 아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난 뷔로 컴포즈알아서 생각보다 효과좋다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모델료를 본사랑 점주가 6:4로 나눠서 부담한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점주들은 솔직히 늘 불만가질만 해 나 저가커피는 아니고 프차 카페 알바할때 효과도 없는데 부담하는거때매 사장님 맨날 화내심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그닥 홍보 효과 없는듯 ..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효과도 없는데 돈만 내라고 하니까 불만일수밖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2…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첫 계약때부터 반응 안 좋았음 원래 본사가 부담하는데 컴포즈는 점주들한테 부담해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컴포즈는 모델비를 점주들한테 내라해서 그만큼 효과없으면 불만일수밖에 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모델료를 점주들이 나눠서 부담해서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모델이 너무 비싼 사람이긴 하네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콘은 왜 무리해서 다시 한걸까......
22:24 l 조회 1
본진 여친있는듯
22:24 l 조회 9
엔시티 사쿠야 왜케 귀엽게 생김?
22:24 l 조회 6
장터 놀티켓 용병🩷🩷
22:24 l 조회 10
지금 빠혐 빌드업하는 건가?
22:24 l 조회 18
코어쎄고 인기멤인데 라이트가 전혀 없을 수도 있어?
22:23 l 조회 10
걍 간단하게 ㄱㄱㅇ 목격담 자꾸 뜨는 이유는1
22:23 l 조회 43
주훈 영유 나옴?
22:23 l 조회 5
정국팬들아 조심2
22:23 l 조회 40
즉석카메라 골라주실분
22:23 l 조회 12
아니 이게 윈터라고?2
22:22 l 조회 84
빠혐 말나오는 애들은 진짜 한번만 안나오는구나2
22:22 l 조회 38
악뮤 이노래 요즘 꽂혀서 듣는중
22:22 l 조회 12
오늘 용병햇는데 위시도 무통장이랑 휴대폰결제 안돼?6
22:22 l 조회 30
트위터 50개 리밋되는데 자정되면 초기화야? 아니면
22:20 l 조회 6
정석미인상이랑 씹덕몰이상은 다른거야??7
22:20 l 조회 41
아 트위터에 #뫄뫄야놀자 해시태그 개욱기다3
22:19 l 조회 34
왜이렇게 몸이 힘들지
22:19 l 조회 15
ㅌㅇㅌ에서 추측으로 ㅇㅌ 패던 사람들
22:19 l 조회 77
ㄱㄱㅇ 자꾸 목격담 뜨는 이유 뭐같음?9
22:19 l 조회 2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