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반 운이 안좋고 말년에 좋다는데 그럼 젊은시절 다 죽어라 힘들게 보내고 늙어서 편하다는건데 이게 좋은건지 모르겠어 난 독신주의라 그때쯤이면 내 몸 하나 건사만 해도 될텐데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