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가지고 태어날 거 다 가지고 태어났고 교육도 진짜 잘 받아서 부모님 먹칠 안하는데 식당가서 혼자 주문도 못하고 길도 못 물어보고 구두샀는데 지나가는 사람들이 쳐다볼까봐 못 신고 나겠고... 학교에선 틀릴까봐 발표 못하고... 사람 많은곳에 가는게 너무 싫고 가기 너무 싫어 뭘까 + 위로 오빠한명이있는데 부모님은 오빠만 좋아한다는 생각만 들고 항상 집안에서 내가 제일 뒤에 있는 느낌.. 수학시간에 나와서 푸는 것도 몰라서 못푸는 것도 쪽팔리고 떨려서 하나도 못 풀고... 내가 극도로 떨리면 과호흡이 와서 죽을 거 같고...

인스티즈앱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