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외국감독쓰지..우리나라 감독하려고 적극적으로 어필한 감독들 많았대 선수들 분석해서 ppt한 감독까지 있었다는데 한국감독이해서 좋은점 모르겠어 가격이 싼가했더니 일년에 37억이면.. 그거쓰면서 무전술 감독고용한건 말이되나
|
그냥 외국감독쓰지..우리나라 감독하려고 적극적으로 어필한 감독들 많았대 선수들 분석해서 ppt한 감독까지 있었다는데 한국감독이해서 좋은점 모르겠어 가격이 싼가했더니 일년에 37억이면.. 그거쓰면서 무전술 감독고용한건 말이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