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가 공부를 열심히하는데 노력하는대로 안나오는편이란말이야 근데 내가 뭐할때마다 힐끔힐끔쳐다봐 ... 자기딴에는 몰래쳐다보눈거같은데 다 느껴지고 ㅠㅠㅠ 하 ... 수행평가 점수같은거나오면 막 내꺼 확인하고 시험점수나올때도 내꺼확인하고 자습시간주면 내가 공부하는지 안하는지 가끔씩쳐다보고 ..... 뭐라하고싶은데 어떻게 말할수도없고 ..... 그리고 이건 나만 기분나뿔수도있는데 수업시간에 대답을 ... 너무빨리해... 선생님이 질문하셨을때 대답하는 타이밍 ?? 같은게있잖아 걔는 그걸몰라 ... 선생님 질문이 끝나기도전에 대답해버려서 딴친구들이 대답할 기회도 뺏어버리고 ㅠㅠㅠㅠ 진짜 너무하다 .....훌어우러럴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