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 사진 거의 없음 주의 / 두서없음 주의 *
1. 가차샵
- 제일 유명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6시쯤 가서 그런지 별거 없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보다 넓지 않아서 사람들로 막 붐벼... 장난아님.... 근데 인기있는건 초장부터 다 나가고
갔을때는 기껏해야 포켓몬이랑 고양이, 쿠데타마 같은 것 밖에 없었음! ㅠㅠㅠ
하이큐 가차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퀄이 너무 별로여서 안 뽑았어!!!!
2. 하비팩토리
- 무려 1,2,3 층으로 나누어져 있음!!! 1층이 우리가 원하는 캐릭터 피규어 샵이시다...
매장은 그렇게 넓지 않음.. 대신 정품 피규어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함!
가챠도 몇 개 있긴한데 가차샵이랑 다 겹쳐서 따로 뽑지는 않았음.
역시나 주류인 원피스가 많았고, 그 다음에 드래곤볼이 주를 이뤘던 것 같음 ㅇㅇㅇㅇ
지하 1층은 ★건담★이야... 훔쳐가는 사람들이 종종 있나봄... 지하로 내려가려면 가방 맡겨야함...
지하 2층은 영화 캐릭터 피규어샵!! 마블과 스타워즈가 축을 이루고 있음 ㅇㅇ
여긴 카드 가능!!! 놀라움... 정품이 많아서 그런가봄...
추천대상 : 정품 피규어를 원하는 닝들
3. 서교동 모형다방
- 스포츠물 덕후인 닝들은 꼭가라... 두 번 가라...
프리, 다이에이, 쿠로코, 하이큐 등 스포츠물 애니 굿즈가 주를 이룸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사장님의 취향을 볼 수 있었다... 음료도 파는데 굳이 안마셔도 ㅇㅇ
공간은 정말 작은데 카드부터 포스터까지 다 있음... bbbbbbbb 정품은 아니지만 피규어도 있어ㅓ! 77ㅑ
여기 진짜 강추... . 스포츠물 덕후를 위한 공간임...
원피스랑 은혼 등 다른 애니 물품도 있긴 해.
가운데에 있는 하이큐 가챠 뽑을 수 있음 ㅇㅇ 나름 귀엽고 갠차나ㅏㄴ!!!!!!
내 최애인 스가가 없지만 뭐 괜츈함ㅇㅇ 위에 메모지 올려놓을 수 있음!
단, 요 하이큐 가챠는 나 갔을때도 3개 남아있는 걸로 보아 인기쟁이인가봄...
얼른 가서 뽑기를 ^^
추천대상 : 내가 이 구역의 스포츠물덕후다ㅏ. 별거 다 있음
4. 안서당 =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 여기도 별로 크지 않은데 겁나 아기자기함.... 디즈니 캐릭터랑 토토로, 무민 등 귀여운 캐릭터 다량 보유중임 ㅇㅇ
정품 피규어도 팔고 아닌 것도 파는데 아묻따 가봐야하는 곳이란건 팩트임.
베포 인형 파는데 핵귀여움... 가챠도 몇 개 있는데 별로 뽑을 건 없고 그냥 아기자기해서 구경하기 좋아!
안사당이랑 같이 운영하는 곳이 바로 맞은편에 있는데 엄청 작지만 디즈니나 하튼 영화 애니메이션 덕후면 꼭 가볼것...
키링이랑 인형, 뱃지도 팔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함!!1 귀여운 소품들도 엄청 많음!
원ㄴ피스 현상금 포스터도 팔고 있었고 나루토 뱃지도 팔고 있었음....!
추천대상 :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좋아하는 닝들
-
안사당만 좀 떨어져 있고 나머지 가챠 샵은 10분정도의 간격으로 떨어져 있는 편이야!!!
어딜 먼저가도 괜츈괜츈!
홍대로 덕질 ㄱㄱ할 사람들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어 ~ 츄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