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2179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2
이 글은 9년 전 (2016/8/12) 게시물이에요
솔인터네셔널 쓰려고 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좋지는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지는 않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어느면이? 학교시설이랑 괜찮다구 들어서 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편은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인터네셔널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마다 좀 다르긴한데.....좋은과도 그렇게 좋게보지는않더라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우송대라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나고3때 우리반에 공부진짜 전혀안하던애들도 거의 다 갔을걸...? 우리는 우리지역이라서 더 안좋게 볼수도있어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 그런가 대전 공부 잘하나봥..나 전라도 사는데 농어촌도 아닌데 4등급대이던데 등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우송대다니는친구한테 물어봤는데 솔인터네셔널?그 과는 그래도 나름 인식괜찮다는것같아! 그래도 다른학교도 더 찾아봐ㅠ0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아니 등급이 안되서 못가ㅜㅜ 미디어 가고싶은데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전이고향인데 내 대의 우송대는 인문계 45명중 40등 정도가 간 학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그정도는아닌데 담임이 추천해줬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전익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아니야 전라도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하~ 그냥 지방 4년제 정도지 ㅋ 근데 과바과도 있고 ㅎ 통상 좋은 대학교는 아닌데 해외 교환도 많이 하고 내부적으로는 진흥 많이 시키려고 하는 것 같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통상이 뭐야? 과바과이면 솔브릿지나 간호는 괜찮은데 다른건 별로 라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나는 문과라~ 이과는 잘 모르겠어 ㅋ 통상은 그냥 단어야 통상적으로 ㅎ 좋은 학교라는 이미지는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그렇구나...담임이 여기쓰라는데 고민된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26 17:46:5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9/26 17:46:5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근데 4등급대 이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교갈거면 그래도 충대정돈 가야하지 않겠냐고 막그러셨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나 고3인데 국립은 못가는 성적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충대는 ㅎㅎ 4등급 못가지 않나 대전에서 젤 좋은 대 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응 맞아 근데 우송대가 4등급대이라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지는 않아!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인터 갈꺼면 추천하는데 시간표 헬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간표 학교에서 짜주고 밥먹는시간 30분임 그리고 과제 엄청많아 계절학기도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솔인터 학생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아닌데 엄청친한친구들이 거기다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많이 힘들데?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이거 대학교에서 빡빡한거야?? 잘 몰라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엄청 빡빡한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그렇구나 혹시 무슨과이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1에게
비즈니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글로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나 글로벌 미디어 지망인데ㅜㅜㅜ 취업쪽이나 이쪽은 밝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내가 거기 작년에 면접봤는데 그냥그래..그래서 붙었는데 안갔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어느면이 그냥그런거야? 미디어 면접봤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에게
웅 나 미디어 면접봤었고 거기가 신생이여서 밀어 줄 줄 알았는데 학교에서도 잘 안밀어주더라 면접 죄다 영어로 본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안밀어줘? 어느쪽에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취업도 모르겠고 학교에서 주측이 되는 과가 아니니깐 ㅜ..안밀어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그렇구나 주측이 되는과는 어디일려나... 너 익은 꿈이 미디어쪽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주측이되는 과는 우송대에서는 조리쪽이지~
나는 꿈이 방송국쪽이여서 다른학교 영상학과 왔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나도 꿈이 방송국인데ㅜㅜㅜ 어디대학이 영상이나 미디어 있는지도 모르고 너무 광범위하고 시간도 없는데 힘들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영상은 많지 ! 나는 방송국 쪽이면 전문대도 추천해..! 바로취업하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어디대학다니는지 물어봐도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나는 예대 다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동공확장) 서울예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글쓴이에게
아니..거기는 떨어져써ㅋㅋㅋㅋㅋㅋㅋ나 동아방디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거기도 유명하잖아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나 내신낮았는데 면접으로 붙은케이스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나도 내신떵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쓴이에게
우송보다는 동아방이 훨 젛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그정도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신기해..와 근데 전문대로 간거면 우송이 정말 별로 였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에게
응 방송쪽으로 유명한곳이 서울예대랑 동아방이야 밸붕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에게
그렇구나 으악 미래 정하는거 너무 힘들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글쓴이에게
나는 고등학교 내내 꿈이 영상이여서 동아리도 영상동아리였고 상도 여러개 타서 뽑힌거같아..쓰니도 좋은곳으로 가길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7에게
와 대단하다 너익 꼭 꿈 이뤄! 나도 원하는곳에 합격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7에게
저기 익아 나 물어볼거 있는데 우송대 영어면접이잖아.. 많이 어려워? 무슨 질문 받았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쓴이에게
자기소개로 영어로 다 말해야하고 이 과에 왜왔는지도 영어 그리고 여기서 뭘 배워서 뭐가 되고싶은지 즐겨보는 영상은 무엇인가 다 영어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영어로 준비해갔어?? 그래서 다영어로 대답했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쓴이에게
질문 뭐 나올지 몰라서 다 준비해갔어 영어로 말했는데 버벅거렸어ㅜ애들 다그래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송대 내 친구 다니는데 막 방학이 방학이 아니던데...1학년인데 우리 다 방학했을때 학기가 시작하더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학과야?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군기...??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이건 과마다 다르니까~학교에 외국인들도 많고 신기하다더라ㅋㅋㅋ대전사람이 아니라서 잘은 모름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 학교에 놀던애들이 다 우송대가서 인식 좀 별로야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대부분 공부 못하던 애들이 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하는익들 공부는 어떻게 해?
11:37 l 조회 1
밥 먹다가도 상사가 뭐 하라고 전화오면 가야됨?
11:37 l 조회 1
쿠팡와우 회원 계속 유지하는데 매일매일 안쓰면 불편한거 아닌 사람
11:37 l 조회 1
왤케 애들은 남자친구랑 친구 뒷얘기를 해대는거임
11:37 l 조회 1
ㅋ 3위로 얼레벌레 가도 독일 전임
11:37 l 조회 1
엄마 너무 시끄럽다 진심
11:37 l 조회 1
3위하면 진출 탈락 경우의수 알려줌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11:37 l 조회 38
다들 회사 사람들이랑 인스타 맞팔해??1
11:37 l 조회 7
짜장면vs돼지게티3
11:37 l 조회 6
명보야 뒷돈 받음?
11:37 l 조회 13
우리는 월드컵이고 뭐고 관심없음..
11:37 l 조회 15
옌스 잘해?
11:36 l 조회 15
3위해서 올라가도
11:36 l 조회 19
설영우 양아들이야?1
11:36 l 조회 36
회사 아르바이트 면접보는데 도움도움
11:36 l 조회 6
명보 혹시 다른 나라에 돈받음?
11:36 l 조회 11
부모님 집에 사는 익들은 근장 그냥 안 받는 거야??4
11:36 l 조회 25
진지하게 몽규랑 홍보랑 둘이 사귀나?1
11:36 l 조회 19
얘들아 축구 하 ..1
11:35 l 조회 21
인터뷰에서 잔디탓 해라 진짜ㅋㅋㅋ1
11:3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