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하 초반때는 정말잘생기고 그랬는데 사귀고나서부터 너무 못생겨졌어.. 내가 콩깍지였나. . 둥이들 객관적으로 애인 잘생긴편이야? 아니면 솔직히 본인눈에만 잘생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