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299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64
이 글은 9년 전 (2016/8/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 초반때는 정말잘생기고 그랬는데 

 

 

사귀고나서부터 너무 못생겨졌어.. 

 

내가 콩깍지였나. . 

 

 

 

둥이들 객관적으로 애인 잘생긴편이야? 

 

아니면 솔직히 본인눈에만 잘생겼어?
1234

대표 사진
둥이373
웃을때 김래원 살 좀 빠졌을때 공유 이준!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9
뭐?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0
내가 얘기한게 아니라 주변사람들이....ㅠ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4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5
과씨인데 사귀기전에 여자애들 몇몇이 우리과에서 제일 잘생겼다고 했었지...★^^ 확실히 훈훈하게 생기긴했오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6
아니...김제동 닮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7
군대 가서 살 빠지고 있는 거 보니까 잘생겨써! 물론 내 눈에만ㅎ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8
잘생기고말고를 떠나서 너무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9
썬구리 쓰면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 벗으면 개성있게 생겼달까....내눈엔귀여워 대신몸도좋아 ㅎ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0
권상우 닮음..! 애기애기한 권상웈ㅋㅋㅋㅋㅋㅋ잘생긴거보다 귀여웡ㅠ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1
안경쓸땐 몰랐는디 벗으니까 잘생겼어..!!!!!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2
첨부 사진내남친은 꼴뚜기왕자닮았는데 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4
그냥 내눈엔 누구보다잘생겼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5
객관적으로 잘생겼어 피부 좋았으면 더 잘생겼았울텐데 ㅠ 외모만 보면 나보다 훨씬 나아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6
그냥 냅두고보면 훈훈한데 가끔 못생김에 놀랄때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7
내눈에 안보여서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8
웅ㅎㅎㅎㅎㅎ800일 다되가는데도 내눈에는 젤 잘생긴거같앟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9
잘생겼어 ㅋㅋ 그나이대치곤 ㅋㅋ 근데 아저씨라 후줄근하게다녀서 꾸미면 더잘생길듯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0
잘생겼으!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1
잘생김. 내 눈엔 안경을 쓰든 벗든 머리를 올리든 내리든 잘생김. 잘생겼지만 일부러 못났다고 놀림ㅋㅋ키도 크고 배우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2
처음엔 좀 너무 진하다 그래야되나 잘생긴줄 몰랐는데 사귀다보니까잘생갸보옄ㅋㅌㅌㅌㅌ주변 사람들도 잘생겼다더라 강동원 닮았다고 하던데 그건 좀 아닌고 같고 공유닮았다는 소리는 인정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3
사귀기전엔못생겻다가 지금도못생겻는데
어쩌다보면 또 잘생긴거같고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4
잘생긴 것보단 매력있고 키크고 몸 좋고 옷 잘입어! 번호도 많이 따인다..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5
왕못생김.. 그래도 좋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6
애기같이 생갸쏰ㅋㅋㅋㅋㅋ볼쭉쭉 애기분내나게 생걌는데 나보다 한살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7
잘생겼어 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8
난 내눈에만 잘생긴줄알았는데 점점 진짜 잘생겨지는듯함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9
이진기닮아쪙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1
잘생겼어..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2
내스타일이야 잘생긴얼굴은 아니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3
부럽다.. 여기 댓들 다 어쨌든 연애중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4
진짜 잘생겼는데 사귀고 나서 세밀하게 보니까 쫌 못난점들이 보이긴해 그래도 좋음 ㅎ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7
ㅇㅅㅎ 그분이랑 완전 똑같이생김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8
ㅠㅠㅠㅠ약간 ㅋㅇ닮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1
막 잘생긴 얼굴은 아닌데 훈훈한 스타일이야 키더 크고 깔끔하기 생겼어
9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하 좋아하는 30대 남익 있어?
0:24 l 조회 3
연락 별로 안하는 커플 있어?
0:23 l 조회 5
연애하는 중인데 전애인 자꾸 생각난다
0:22 l 조회 7
하 내일 드디어 둘이서 처음 본다
0:21 l 조회 6
나보고 입냄새난대 도와줄사람
0:17 l 조회 19
이별 헤어지자고 하는데 집 앞에 찾아가는거
0:17 l 조회 10
ENTJ 싸울때 어떤 스타일이야?
0:14 l 조회 11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2
0:10 l 조회 30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13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2
0:09 l 조회 27
남자는 좋아하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맞는거같음3
0:08 l 조회 67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3
0:05 l 조회 54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3
0:01 l 조회 49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1
0:00 l 조회 17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5
06.25 23:58 l 조회 48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31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하면 자존심 버려야겠지… ? 4
06.25 23:57 l 조회 41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2
06.25 23:55 l 조회 33
솔로 10개월차
06.25 23:49 l 조회 18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3
06.25 23:4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