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619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이 글은 9년 전 (2016/9/09) 게시물이에요
나 가고싶은 학교가 너무 촌이라서 망설여짐 

그 학교는 가고싶은데..낮은학교도 아니고 국립
대표 사진
익인1
울집쪽대학도 국립이고 시골에있는데 버스 10분?20분?쯤만타면 바로 시내라서 괜찮은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내도 아님ㅇ군이라서..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숙사 쓸거야? 근데 주변에 뭐 없으면 확실히 노잼이기는 해 공강이나 점심때 할거, 먹을거 가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자취나 기숙사 쓰면 좀 나을거야 친구들이랑 술먹고 뭐... 같이만 있어도 재미있응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심해죽어....우리학교 구석에 박혀있는데
수업끝나면 집밖에 갈데가 없고 공강이라도 생기면 어디서 버틸지 고민에 고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쁜 기계식 키보드 어디서 사?
19:59 l 조회 1
근력운동 꾸준히 하는 익들은 매일 근육통을 달고 사는거야??
19:59 l 조회 1
진짜 긴장해야해는 상황에서도
19:59 l 조회 1
진짜 자살충동들어
19:59 l 조회 1
생각보다 마지막 연애가 최근이네 < 이게 뭔 뜻임..?
19:59 l 조회 3
땀 나면 에어컨틈? 옷을벗음?
19:59 l 조회 3
나 목걸이 골라줄 사람 1
19:59 l 조회 5
나보다 거북목 심한 사람 없겠지
19:58 l 조회 6
진짜 우리나라 전라도 혐오 심하다
19:58 l 조회 3
나 오늘 1호선 타봤는데
19:58 l 조회 6
내가 찍은 사진 모음 1
19:58 l 조회 9
회식으로 룸싸롱 가는 회사가 있어?
19:58 l 조회 6
왜 나는 연애 못 할까3
19:58 l 조회 7
간식 담당인데 요거트,견과류,계란 샀다가 욕먹음2
19:58 l 조회 9
학점 4.5만점에 4.26이면 상위권이지?
19:57 l 조회 6
간호사들 와바바2
19:57 l 조회 8
완전 비만익 2주 런닝머신 뛴 후기1
19:57 l 조회 7
전자오락수호대 애니 나오는거 첨 알았어
19:57 l 조회 3
내가 생각하는 미래 모습인데 혹시 좀 정신병있는거 같아?3
19:56 l 조회 20
스탠바이미로 월드컵 볼수있어???
19:5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