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랩이고 이센스노려ㅡㅐ였던것같은데 아닌가봐 막 초록빛폭포?파란 파란 이런가사가있고 대체적으로 빠른곡이야. 무릉도원 비슷한느낌이었는데ㅠㅠㅠ이런것가지고 찾기힘드려나ㅠㅠㅠ유명한노래야!! 파란 뭐 파란 뭐 가사가 이랬던것같은데
| 이 글은 9년 전 (2016/9/09)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랩이고 이센스노려ㅡㅐ였던것같은데 아닌가봐 막 초록빛폭포?파란 파란 이런가사가있고 대체적으로 빠른곡이야. 무릉도원 비슷한느낌이었는데ㅠㅠㅠ이런것가지고 찾기힘드려나ㅠㅠㅠ유명한노래야!! 파란 뭐 파란 뭐 가사가 이랬던것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