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2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샤이니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7
걍 가까워서 가는거라 그리고 주변에 저가커피 브랜드 많으면 걍 메가를 제일먼저 가긴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메뉴가 많아서 신메뉴도 계속 나오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메뉴가 다양해서 좋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저가커피를 누거 모델 보고 가지..?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각자 입맛에 맞는 브랜드가 있지않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마저 나도 전에 본진이 모델할때 몇번 먹다가 안가고 메머드 아아 맛있어서 걍 메머드 가는데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솔직히 슴돌팬이라 메가 많이 가는거긴 하지만 내돌이랑 계약 끝나도 메가 계속 갈거긴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걍 저가커피중엔 메가랑 매머드가 제일 취향이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만든게 손흥민 영향이 크긴 하지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그치 근데 이미 유명해진 이상 굳이? 스벅은 모델없어도 잘되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스벅이랑 메가랑 브랜딩 노선이 아예 달라서... 저가형은 다른 선택지가 많으니까 광고모델으로라도 선택하게 하려고 거기에 돈 쓰는 거임 라면도 신라면 진라면 등등 다 아는데도 비싸게 돈 들여서 광고하잖아 원래 고급 브랜딩 아니고 친숙하고 저렴한 브랜딩에 경쟁사 많으면 광고하는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ㅁㅈㅋㅋㅋ초반에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즉석카메라 골라주실분
22:23 l 조회 4
아니 이게 윈터라고?
22:22 l 조회 22
빠혐 말나오는 애들은 진짜 한번만 안나오는구나
22:22 l 조회 12
악뮤 이노래 요즘 꽂혀서 듣는중
22:22 l 조회 5
오늘 용병햇는데 위시도 무통장이랑 휴대폰결제 안돼?5
22:22 l 조회 11
트위터 50개 리밋되는데 자정되면 초기화야? 아니면
22:20 l 조회 6
정석미인상이랑 씹덕몰이상은 다른거야??7
22:20 l 조회 32
아 트위터에 #뫄뫄야놀자 해시태그 개욱기다1
22:19 l 조회 22
왜이렇게 몸이 힘들지
22:19 l 조회 10
ㅌㅇㅌ에서 추측으로 ㅇㅌ 패던 사람들
22:19 l 조회 70
ㄱㄱㅇ 자꾸 목격담 뜨는 이유 뭐같음?8
22:19 l 조회 175
아니 윈터 팬 계시나여4
22:18 l 조회 44
그사람 이름뭐지? 인플루언서 같은데 남자이고 웃긴릴스나 사진 올림.. 미간좁으셔서 ai로 지브리 유행할때 눈한개된사람
22:17 l 조회 14
본진이 나 살렸다.. 하닉3
22:17 l 조회 144
난 암만 봐도 최수빈 반응속도는 진짜 ㄹㅈㄷ 같음3
22:16 l 조회 34
인스파이어 진짜 무대 높아?4
22:16 l 조회 89
위고식스(늑대 버추얼 아이돌) 진짜 개웃기다 2
22:16 l 조회 72
항상 무료로 용병티켓팅 하는데5
22:16 l 조회 48
샤갈ㅋㅋㅋㅋㅋ 홍승한 도가니감자탕레드레드 라는데
22:15 l 조회 47
해외콘에 400쓰기 개오바지? 20
22:15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