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수능보고 다음날 뚫었는데
귓볼 뚫기엔 너무 무서워서
어디라고 해야하지... 옆에 뚫엇음...
귀 허리(?) 부분 ㅋㅋㅋ 여기 뭐라고 해야해?ㅋㅋㅋ
근데 친구들 중에 거의 내가 마지막이었음 ㅋㅋ
| 이 글은 13년 전 (2012/11/12) 게시물이에요 |
|
난 수능보고 다음날 뚫었는데 귓볼 뚫기엔 너무 무서워서 어디라고 해야하지... 옆에 뚫엇음... 귀 허리(?) 부분 ㅋㅋㅋ 여기 뭐라고 해야해?ㅋㅋㅋ 근데 친구들 중에 거의 내가 마지막이었음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