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946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9년 전 (2016/9/28) 게시물이에요
하려고 하는데 안하게 된다;근데 엄마는 내가 그러는거 모르니까 같이 도서관가서 공무원 시험 준비하자고..생각해보니 잘됐네 수능공부 해야지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원서비도 알아서낸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내 텅장에서..텅장텅장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대박이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하지만 합격하면 엄빠한테 손벌려야겠지..지금부터 알바한다 해도 등록금 절대 못벌어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원서비부터 등록금까지 디게 당연?하게 손벌릴생각하고있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도 사실 그런 마인드고 나중에 내가 취업해서 몇십만원씩 꼬박꼬박 용돈드리거나 맛있는거 사드리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요즘 집 형편이 썩 좋진 않은 것 같아서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절대로 ai한테 연애상담하지마
21:36 l 조회 1
서울 지금 비 오니?
21:36 l 조회 1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2
21:35 l 조회 8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2
21:35 l 조회 7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1
21:35 l 조회 5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3
21:35 l 조회 20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7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5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3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1
21:34 l 조회 17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5
21:33 l 조회 19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6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2
21:33 l 조회 15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2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