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a 이사님 b 이사님 사이가안좋은데
a이사님 밑에 일단 내가 있긴한데 직무는 b이사님이랑 동일하거든 원래 들어온것도 b이사님 밑이고
근데 b이사님이 a이사님 몰래 b이사님 밑에있는 사람들이랑 회식하재... 
그냥 그러면 되는거야..?하.. 나중에 a이사님이알면..? 하..
대표 사진
익인1
와우우우오오...... 너무 어렵다 진짜 이럴 땐 어떻게 해야됨!?!? 나도 궁금🥹🥹 1차만 하고 집에 가야 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난 계속 일정안된다하고미뤄보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 대충 나도 비슷한 환경에 있어봤는데 둘 다 챙길 수 없더라..... 걍 내가 나옴 ㅠㅠ
두 부서간 충돌인데 난 직무는 a지만 업무때매 계속 엮어야 되는 건 b였어 윗분들은 통보만 내리고 나는 계속 대면하고 고통이여씀...... (물론 이 이유말고도 퇴사 이유가 있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너무고통스러워 난 일만하러 스펙만 쌓으러고온건데 왜 이런일을겪어야하는데.. 나보다 나이도자실만큼 자셨으면 알아서 좀해결아던가 ㅜㅜ 아 익인이도 고생많았다..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른이라고 다 어른이 아니더라 ㅋㅋㅋ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
이 속담은 진리야 진리.....
윗사람들이 저러면 밑에 있는 사람들도 서로 척을 지게 되더라고 환경 자체가
난 2년정도 다녔는데 막판에는 전화로 회사가 막 놀이터냐 장난하냐 하면서 막말하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어유 싶었어

쓰니도 걍 모르세 하던지 난 좀 모르세 하면서 그쪽 부서에서 우리쪽 욕하면 아하하하^^ㅎㅎ 이러고 우리부서가서는 아 그렇죠 아하핳^^ㅎㅎ 이랬어 그래서 나한테 그 업무로 찍힌 건 없었옹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마라탕 먹으면 살 많이 쪄?
23:08 l 조회 1
우울해
23:08 l 조회 1
서울 아파트 분양가가 기본 9억인데 3억? 막 이러는 사람은
23:07 l 조회 1
할머니 할아버지 버스투어 좋아하실까?
23:07 l 조회 1
ㅈㅂ 썸남 왜 연락아 없는 지 봐줘..
23:06 l 조회 1
7월이다
23:06 l 조회 1
너네 연애 시작 어떻게 했어?
23:06 l 조회 1
단타의 왕 단타의 신1
23:06 l 조회 6
세트로 더러워 죽겠네 ㅋㅋ ㅉ
23:06 l 조회 4
2012 vs 2022 vs 2032 언제로 가고 픔?2
23:06 l 조회 5
선풍기 틀었다
23:05 l 조회 3
혹시 나이 먹고도 화장 안 하는 여자분들 있어? 3
23:05 l 조회 13
나보다 4살 어린 사람이
23:05 l 조회 9
여행 첨인데 유튜버들 동선 그대로 따라하는 거 ㅇㄸ..
23:04 l 조회 8
신입 세후 270인데 ㄱㅊ ???
23:04 l 조회 17
마비노기 모바일 아니 무슨 점검공지를 5분전에줘
23:03 l 조회 2
나 예전에 진짜 웃겼던 자의식과잉 사람 일화..1
23:03 l 조회 24
요즘 40대부터 60대까지 왜캐 노답이지 3
23:03 l 조회 15
으이그 싫으면 싫다고 하면 되지5
23:03 l 조회 26
나 진짜 너무 궁금한 거 투표 한번만 할래
23:0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