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6951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9년 전 (2016/9/28) 게시물이에요

지진 문자 몇 번 받고 그러니까 3.1 정도는 아무렇지도 않다는 사람도 봤고... (인티 아닌 곳에서)

우리나라는 일본처럼 내진 설계가 잘 되어있는 것도 아닌데 정말 아무렇지 않은 거야? 

난 아직도 작은 지진이라도 지진이라는 말에 심장이 떨어질 것 같아... 그리고 여진이 조금 강해진 거라며 나만 불안하니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광우병 때도 그랬고 전쟁난다 뭐 어쩌구 그런것고 그렇고 sns에서 선동하는게 너무 심해서 난 사실 아직까지도 잘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 지진톡만 봐도 이상한 사람들 진짜 많고 경주 사는데 3.1 정도는 이제 아무렇지 않다고 하는 거 보고 충격 먹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우리나라 안전불감증 너무 심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진....안무서워....사실 오늘도 3.1 났다고 해서 그런가보다 했다..주변도 사실 지진 난지도 모르고 서울이라 피해도 없고 그래서 그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나 아까 문자받았을 때도 너무 걱정됐는데ㅠㅠ 혹시나 오늘 저녁에 또 지진이 나지 않을까 하고
오토바이 소리만 들어도 너무 무섭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층간소음에도 엄청 예민한데 너무 안일한 것 같아... 뭐 개인차가 있을 수는 있지만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윗층에서 자꾸 쿵쿵 거리는게 습관이라 천장 두드렸다 진짜....화남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도 나중에 하닉처럼 폭등할까?
14:50 l 조회 1
웨딩촬영할때 이모님이 자꾸 여동생한테 언니 너무 예쁘다 부모님한테 사진 보내드리라고 하셨나봐
14:50 l 조회 1
이소티논 먹어본 익들아 어때?
14:50 l 조회 1
사채 빌리고 안갚으면 얼굴 올리는거 무섭다
14:50 l 조회 2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14:50 l 조회 3
대학생익인데 동거하니까 신혼느낌임…
14:49 l 조회 8
산부인과 한 번도 안 가봤는데 걱정
14:49 l 조회 7
대학생때보다 직장인인 지금이 더 가난하게사는듯
14:49 l 조회 9
근데 솔직히 한달도 넘게 남은날 미리 쉴수있냐고 물어봤는데 안된다그러면 스케쥴제를 왜 해?
14:49 l 조회 5
어떤 남자가 여자들 목소리는 차이를 모르겠다고 함1
14:48 l 조회 12
피디알엔앰플 냄새진짜 느끼하다
14:48 l 조회 3
해외여행 첨가는 친구랑 갔다왔는데
14:48 l 조회 13
주식 물타기 뜻이 둘중에 뭐야?6
14:48 l 조회 21
중소 사무직할거면 언어 자격증은 필요없겠지?1
14:48 l 조회 8
나 헬스할땐 땀 거의 안 나는데 발레하니깐
14:48 l 조회 11
빨래해도 이상한 냄새나;;코딱지냄새???;;;3
14:47 l 조회 11
직장인한테 지금 연락해도 돼? 아님 퇴근하고할까2
14:47 l 조회 8
알바 면접 첨가보면 원래 이력서부터 민망하냐
14:47 l 조회 4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사준 명품가방 돌려줘야 할까5
14:47 l 조회 23
일요일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어때?4
14:4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