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고민되네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그돈이면 삼전1주 + 티켓원가인데 난 플미로는 안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플미 높아서 뭐.. 무슨공연에 자리가 어딘지에 따라서 안아까운경우도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 빅뱅?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앙콘 또 올꺼 같으니깐 기다려보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공연이냐 어떤 자리냐에 따라 틀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말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 무대 앞 1열이면 괜찮은데 그거 아니면 너무 비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뱅 지금 평균 700까지 올라갔는데 50은 너무 싼데 사기의심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늘 사기를 염두에 두고해야함 머글들 엄청 당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층인데 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플미50? ㄹㅇ 돈아까움... 업자들 배불려주는 데에 돈 한 푼도 쓰기 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취켓팅을 해봐 가격대가 좀 쎈 편이라 그 취소 수수료 붙는 기한 전에 3층이면 나올 것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생살면서 취소표 잡으려니까 현타와서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양이 어천도 아니고 게다가 2층 앞열이면 모를까 3층이면 진짜 ㄴㄴ 면봉이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후 두고두고 후회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층은 취소표 나와 왜냐면 전진 노리는 팬들 많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자리에 100 좀 넘게 태워본 적 있는데 슬펐지만 ㅜ 값어치는 있었어..해외콘이긴 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본이어도 플미로 50은 안 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빙고현황 아케됨?????
15:59 l 조회 5
야외행사,공방뛰는 익들아 이거 사자
15:58 l 조회 8
03 04들 치과 안 간지 오래됐으면 가봐...
15:58 l 조회 32
덥비씨 때 어케했지 진짜
15:58 l 조회 6
신카이 마코토 재난 3부작중에 최애작품 뭐야?2
15:57 l 조회 10
아니 유튜브에 뜨는 쏘니 인터뷰 못보겠다...
15:57 l 조회 16
옌스로 언플중임?
15:57 l 조회 10
스코틀랜드 우리땜에 탈락위기인거야??2
15:57 l 조회 19
옌스 여론 현실…3
15:56 l 조회 128
하루만에 원빙고를 하네5
15:56 l 조회 47
멜론 음원다운한거 프린트 하려고 하니까 위에 멜론 닉네임이 뜨는데 어떻게해?7
15:56 l 조회 20
익들아 급해 위버스 폼림 관련 질문!!!!!!!1
15:56 l 조회 12
전반에 처발렸는데 후반에 나온 옌스 탓을해?
15:55 l 조회 11
축협은 A매치로 돈 안벌거래?5
15:55 l 조회 34
윤두준 이후로 입중계 늘어난건가???
15:55 l 조회 25
설영우도 홍명보식 전술의 피해자라는 소리도 있네5
15:55 l 조회 64
안되겠다 아바타 권법으로 간다 다들 연결해서 아바타처럼 둥글게 모아서 기도하자
15:55 l 조회 4
옌스 인터뷰 보는데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네6
15:54 l 조회 38
성찬 엠카엔딩표정 머야??
15:54 l 조회 52
새삼 엔재현은 수컷의 최고봉같긴하다 1
15:54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