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116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3
이 글은 9년 전 (2016/10/08) 게시물이에요
여자 쌍둥이 언니들이였는데 

성은 강씨였는데 

아름다운 이거 두글자씩 나눠서 

 

강아름 강다운 

 

같이부르면 아름다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름이 다운이 은근히 많은듯ㅋㅋㅋ 쌍둥이 아니어도 자매끼리도 있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요즘 많이하구나 난 쌍둥이한테 붙여서 같이부르는데 뜻깊어보이고 이뻐서 좋아해 이이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름 다운
신비 로운
생각보다 많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ㅠㅠㅠ로운이 이쁘더 저렇게 나눠서 이름 붙이면 되게 좋아보여....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아는 애들은
윤이나 윤나라! 합쳐서 윤이나라
쌍둥이는 아니지만.친척동생 자매인데
김슬기.김로운 슬기로운임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쁘다 다들 이름ㅠㅠㅠ 자매나 형제끼리 이어지는것두 이쁘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매 이름 예쁜건 황정음네가 제일 예쁜듯
황훈 황민 황정음이었나? 이렇게 해서 훈민정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에 진짜 황정음네처럼 훈민정음 쓰는 데두있데 진짜 이쁜거같애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친구들 우리랑 나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 이쁘다ㅋㅋㅋㅋㅋ 자매나 형제끼리 이어진게 내눈엔 진짜 좋아보여 사이도 좋아보이고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빠하나 남동생하나인데 대한이랑 민국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대한민국...크....친구가 여자애 한명 더 낳앗으면 어쩔뻔햇냐고 그러던데 맨날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명더낳았으면 고민하셨을거야 우리나라대한민국 이거 삼둥이 아빠가 여쌍둥이 낳으면 하고싶댔는데 진짜루 보네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삼둥이 아빠? 일국님? 헐 진짜? 얘네는 이씨야 이우리 이나라 이대한 이민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헐 이씨두 이쁘구나!! 응응 여자 쌍둥이 낳게되면 우리나라로 짓구 싶다고 하셨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구는 쌍둥이는 아니고 언니랑 나눠서 아름다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많구나ㅋㅋㅋㅋㅋ자매끼리도 하고ㅠ이쁜이름 같이 불리면 더 이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할 나도 쌍둥이 아름다운 보고 남매 아름다운은 둘이나 봄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매 아름다운도 좋다....우와ㅎㅎ 아름다운 진짜 기억에 남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우리 삼남매도 아름다운우리야 우오ㅓ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우리집 가훈 아름다운우리집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운이가 오빠라는게 함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ㅠㅠㅠㅠㅠ아름다운우리ㅠㅠㅠㅜ이쁘다 뭔가 만화에나 나올법한ㅋㅋㅋㅋ 가훈도 좋고ㅠㅠㅠㅋㅋㅋㅋ 남자가 다운인것두 괜찮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친구는 대한이 민국이! 삼둥이 처음 나왔을때 내가 엄청 놀렸는뎈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귀엽다 대한민국 형제끼리 쓰는건 난 본적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엄청 놀렸을거같다 나두...ㅎ 친구있으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아는남매는 사랑이 하고 평화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화 이쁘다ㅋㅋㅋ 사랑평화! 평화야! 사랑아! 남자가 평화겠지 뭔가 중성적인느낌이다 이름으로 하니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주변에 훈 민 정음 잇다 황정음네처럼ㅋㅋㅋㅋ민이가 내친구 ㅋㅋㅋㅋ근데걔네는 이씨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 외자 훈 민 거기다 정음 이씨여두 이쁜거같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치ㅠㅠㅠㅠ훈 민 정음 ㄹㅇ예쁨 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내주변에도 훈민 정음 있어 이씨 ㅋㅋㅋㅋㅋㅋㅋ이훈민 이정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ㅋㅋㅋㅋ내친구는 이 민!ㅋㅋㅋㅋㅋ초딩때부터친구엿는데내가맨날 이민가냐놀렷는데 뜻알려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자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 이훈! 이민!! 훈민 같이 붙여도 이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사친 이름 하늘인데 누나가 푸름이고 동생이 은하 임 푸른 하늘 은하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푸른 하늘 은하수!!! 완전 잘 어울려ㅋㅋㅋㅋ남매들끼리 진짜 이름 너무 이쁘고 잘어울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래 푸른 하늘까지만 계획해놓으셧는데 ㅋㅋㅋㅋㅋㅋ푸름이언니 낳으시구 하늘이는 중성적이니까 다음애는 하늘이라짓자구 ㅋㅋㅋ근데 그다음에 임신햇을 때 고민하다가 여자애 나와서 은하라 지으신거래 넘 예뿜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저렇게 이쁘게 계획하셨다니ㅠㅠㅜㅠ 남매들 이름 같이 부르면 진짜 예쁠거같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지인은 가람 가온 !!! 순우리말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순우리말 진짜 좋아해....뜻도 좋고 가람 가온 둘다 뜻 이쁜데 가온이 세상의 가운데 이거였나? 순우리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실 그것까지는 모르겠지만 >,< 두분다 미모까지 열일하심 ..... 나도 나중에 기회되서 애낳게되면 고런식으로 지을거임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애낳으면 순우리말로 지어야지!!! 생각 많이했는데 개인적으로 라온하제라는 이름 나누면 이쁠거같애...음 하제는 별룬가? 즐거운 나라는 뜻이거든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언니들도 그건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들이 아름다운이구나ㅠ 저이름 너무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융 사촌이지만 친해서 걍 언니라고 했는데 이름 넘 예뻐 따로 봐도 예쁘고 붙여도 예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맞아 그거야 따로 불러도 이쁘고 같이 불러두 예쁘고 아름다운아~~~ 이렇게불러도 애정이 넘치는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쌍둥이지만 그냥 평범한 이름...내 자식 낳으면 진짜 엄청 예쁜 이름 지어주고 싶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난 이름이 너무 흔해서 진짜 뜻깊고 안!!흔하고 이쁜 이름 지어주고싶어 진짜 흔하면 좀 불편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온..누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거 뜻 되게 좋지않아? 순우리말!! 누리란 이름 진짜 이쁜거같애 개인적으로...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응응 어떠한이유라도세상의중심이되라구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뜻 진짜 멋져...乃세상의 중심이 되어라! 이름도 이쁘고 뜻은 두배로 좋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 동생들 이름 이주 이나 뜻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뜻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름도 이쁜데 뜻이 더 멋지네乃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검정색 운동화 없어서 사려고 하는데 조그 vs v2k런 골라줘
10:08 l 조회 3
동생이 학교 취업했는데..공무직 시험 고모가 답안지 미리 알려준대..ㅠ
10:08 l 조회 3
승차권환불 시간걸려?
10:08 l 조회 5
강아지 잘 알들아 우리 강아지 왜그러는지 알려주라ㅠㅠ
10:08 l 조회 9
아침부터 파스타 만들어 먹음
10:08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세제혜택만 가능한데 할말
10:08 l 조회 9
진지하게 마운자로가 도움이 될까? ㅜㅜ 고민들어줄사람...3
10:08 l 조회 14
근데 삼전하닉으로 2030 다 부자된거 아니야???4
10:07 l 조회 22
원래 결혼식장 뷔페가 애슐리보다 맛있어?3
10:07 l 조회 15
진짜 20대 후반 익들 다 주식해?1
10:07 l 조회 12
삼전이랑 하닉 얼마선에 들어갈거야? 2
10:07 l 조회 12
차알못 전기차 추천해줄사람!
10:07 l 조회 8
초중딩땐 태권도 피아노 미술학원 다니는게3
10:06 l 조회 12
위가 안 좋아서 입냄새 나는거 고치기 힘들어?2
10:06 l 조회 24
아 성세천하 럽라 확정되니까 흥미 팍 식음1
10:06 l 조회 14
새삼 나 도쿄 디즈니씨 가서 놀랐던 점
10:06 l 조회 19
어후 너네 유치하다 유치해3
10:05 l 조회 24
커뮤에서 기분 나쁘다는거나 예의 없다는거 일반인들한텐 그게 왜?인 경우 되게 많음1
10:05 l 조회 18
17일된 남친이랑 걔네 자취방에서1
10:05 l 조회 32
여기서 스퀘어 사라고 찔러준 친구야 복받으렴...
10:0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