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근데 애들이 당황해서 작게 어 뭐야.. 이러니까 우리 반에서 영어 잘하는 친구가 엄청 짜증내면서 아 그냥 들어 그럼 뭐라고 하는지 다 들려;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막 웅성거린 것도 아니고 어 뭐야 이랬는데... 그리고 애초에 알아들을 수 있으면 자막 없이 봤을 거야 친구야..

오늘 학교에서 영화보는데 자막이 중간중간에 안 나왔거든 | 인스티즈

(먼산)

대표 사진
익인1
헐.. 좀 그렇당..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짤에 나오는 아찌 표정이 8ㅅ8이야..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영알못...마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끄러워서 짜증났었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작게 소곤거렸는데 그 친구 딴에는 거슬렸을 수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 주변에 친구 있니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는 있는데 평소에 워낙 시끄럽고 수업 방해 심하고 좀 오버? 를 많이 해서 싫어하는 애들 좀 있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홀 마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우린 옛날에 일본영화 봤는데 그때 틀어주신 쌤이 자막파일을 잃어버려서 자막파일 찾을 때까지 우리반에 일어 잘하는 애가 동시통역 해줬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얘가 말도 웃기게 하는 애라서 자막보는 것보다 더 재밌었당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밌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겠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와 실제로 보면 짜증나는 유형 같앜ㅋㅋㅋ큐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배달음식 시키는거 오바일까
20:58 l 조회 2
강쥐 팔베개 해달래서 팔 내주고 난 강쥐 뱃살만짐
20:57 l 조회 6
먼저 들이댔다가 까였는데
20:57 l 조회 4
근데 관광객 많이 오는거 진짜 좋은건 아닌듯
20:57 l 조회 5
코 별로 안 높은데 코쪽 T존 뚜렷한 사람 이유가 뭐야?1
20:57 l 조회 4
요즘 자영업 힘들구나
20:57 l 조회 9
요새 속보 아닌것같은데 속보라고 뜨는 뉴스들
20:57 l 조회 6
가방 어떤게 나아
20:56 l 조회 8
승무원이거나 승무원잘알 있어???
20:56 l 조회 6
개랑 고양이랑 말이 통해?
20:56 l 조회 9
회사에 신입 들어왔는데
20:56 l 조회 11
사주팔자 년주월주일주시주 로 알려주니까 잘보네, 예를들어 20xx생이면 임오년 이라던가 만세력 한자로적어서물어보기3
20:55 l 조회 22
흐 레버리지 들어갔다
20:55 l 조회 8
크로스핏 시작 2주차 넘 재미씀2
20:55 l 조회 10
회피형한테 데여서 성격 개조됐음
20:55 l 조회 9
요즘 물 마시면 쓴 맛 나..
20:54 l 조회 11
뜨개질 레글런 탑 넥라인 먼저 떠봐야할까?ㅠㅠ
20:54 l 조회 6
찐친 정병 받아주는것도 어느정도더라...2
20:54 l 조회 27
소화안되면 바로 소화제 먹어?3
20:54 l 조회 11
다들 혼자 어떻게 사는거야???4
20:5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