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친구랑 톡하는데 여기서 내가 상처받아도 안 이상하지??ㅠㅠㅜㅜㅜ | 인스티즈


진짜 내가 먹던 빵 냅둔 것도 아니고 새 거 냅둔 거고, 자기도 그거 알면서 음식물 쓰레기 처리반이란 건 뭐야....

그럼 그게 음식물 쓰레기라는 거? 

내가 주말 보충 안나가서 그런고고, 지는 나가고 늘 나보고 배고프다면서 입에 달고 살면서

냅두면 상할 것도 같고 그래서 걍 먹으라고 그런건데 진짜 이거 너무 상처받는다...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도 기분 나쁠만한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 부분에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고왔단 말은 하지 말ㄹ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쟤가 그런 거 별로 신경쓰는 성격도 아니라 그런건데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얘기해봐 쓰니야 서로 오해가있는것같다 ㅜㅜ 대화로 꼭 풀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렇다고 우리가 싸우거나 하는 그런 건 아니라 걱정 안해두 돼!!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빵이 파리바게트같은 금방 상하는 빵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햇빛에 바로 노출되는 자리도 아니라 내일까지는 괜찮을 것 같아서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그래도 난 괜찮은데 나도 똑같은 상황 있었는데 매우 고맙게 잘먹었었어 ㅋㅋㅋ 내가 쓰니 친구였으면
고맙다 하트 5개는 보냈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먹던 반쪽 남은 빵도 아니고... 나라도 그럴 것 같은데 반응이 저러니까 쪼꼼 마상...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날도 얼음 같이 추운데 교실에 뒀으면 먹어도 되는거 알텐데 새거고 충분히 마상 받을만해!!
두고왔단말도 괜찬ㄹ은데.. 친구 준다고 매일 빵 사다가 직접 줘야하는것도 아니고 오늘 실수로 두고온 상황을
설명하면서 잘말한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내가 이상한게 아니라 다행이다ㅜㅠ 얘기 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 아냐~~ 너 먹으려고 산거 잖아 그러다 까먹어서 친구먹으라고 내책상에 있다고 한건데
어떻게 친구 책상에 나둬 ㅋㅋ 그리고 너도 이해 안되는만큼 친구도 이해 안되는 부분은 분명 있을때니 서로 다른 부분은 인정해두고 좋은일만 맘 편히 생각하고 굿밤 보내 ٩(๑❛ᴗ❛๑)۶❤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 책상에 놓고왔으면 말이 달라지는데 저상황에선 친구도 기분나쁠만 한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1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1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
2:28 l 조회 3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5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23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11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3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7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2
2:26 l 조회 9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1
패션 봐주라 8
2:24 l 조회 23
특가뜬 숙소 결제해야 하는데 친구가 이틀 미루다가 세일 끝남 ^^5
2:23 l 조회 17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
2:22 l 조회 30
난 딱 생리 터지기 일주일쯤 전부터 성욕 올라오고 1
2:21 l 조회 30
인스타 그자체인 멘트보고옴1
2:21 l 조회 38
개명한 사람있어?1
2:21 l 조회 11
남편 소방관이고 나 간호사라 진짜 만날 일이 없다...2
2:21 l 조회 115
뭐야 뚜쥬도 요새 샐러드 드레싱 따로 팔아?!ㅈ4
2:21 l 조회 5
예전에.. 10시 땡하고 다같이 보던 드라마 시절이 그리워3
2:21 l 조회 17
보통 같은여자한테 기싸움 굳이 거는애들은 4
2:2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