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8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1일은 숙소가 난바쪽이라 도톤보리에서 놀거고 이제 문제는 2일날-오사카여행, 3일날-유니버셜, 4일날-교토 가서 놀건데 제일 효율적이고 싼 주유권?이 뭘까....하 스트레스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헉 그냥 오사카 주유패스 사면 되는거 아니였아..??!ㅠㅠㅠㅠ나도 이번에 가는데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그래도 일본에서 제일 교통 편리한데가 오사카더라..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패스는 솔직히 가서 그 값만큼 뽕뺄정도로 지하철 타고 다닐 거 아니면 돈 아까운 것 같더라ㅠㅠ그래서 난 전에는 그냥 구간마다 표끊었고 이번엔 교통카드 살생각이야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유권 사지말고 교통카드 이용하는게 나을거같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통카드는 버스야 전철이야?? 다 이용가능해? 내가 충전해서 사용하는건가..?? 처음들어봐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링크 달아놓을께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김치잘알익들아 도와줘
17:58 l 조회 1
화장품 기초케어 비싼거 쓸 이유를 못 느끼겠어
17:58 l 조회 1
혹시 하객룩으로 과할까?
17:58 l 조회 8
고등학교 뉴질랜드에서 다녓다 하면 애들 다 놀람
17:58 l 조회 2
방금 편평사마귀랑 점 뺐는데
17:58 l 조회 4
아 진짜 과대망상하고 넘겨짚는 애 개질린다
17:57 l 조회 4
나 퉁퉁인데 손목 개얇아 3
17:57 l 조회 12
마트보다 시장 과일가게가 더 맛있으려나1
17:57 l 조회 4
커뮤니티 이용자수가 진짜 많이 줄긴했구나..1
17:56 l 조회 12
와 카페알바하는데 ptsd옴1
17:56 l 조회 8
마운자로 2.5mg 2일차 후기 ..
17:56 l 조회 6
반바지나 치마입으면 늙남들 쳐다보는거 2
17:56 l 조회 10
우울증이라는건 뭘까
17:56 l 조회 10
옷 두개 중 골라줘
17:56 l 조회 12
고양이 못놀아줘서 한 20분 안아줬더니1
17:55 l 조회 28
자숙 조개살 사볼까1
17:55 l 조회 7
면세점에서 세럼 5개 사면 가방 졸라 무겁겠지
17:55 l 조회 6
교통사고로 상대방 보험사로부터 대인 접수번호 받았는데 진료를 받을 때 돈 먼저 내는 거야?
17:54 l 조회 5
고양이가 내 다리에 머리 쿵 박는건 왜 그런거야?6
17:54 l 조회 37
여경 남경 통합채용한다는게 체력기준도 같은거야?6
17:5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