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9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일단 학교는 인문계 다니고 이과반이야 

근데 수능 얼마안남은 시점에서 우리반 애들 공뷰하는거보면 진짜 고3같지가않아  

25명있다치면 4명정도만 진짜 열심히하는 것 같고 나머지는 그냥 2학년때랑 다를게없음 

쉬는시간에 떠들고 아이도루보고 수업시간에 잠 자고 

나는 벌써부터 짜증나는게 

나중에 수능치고나서 성적 잘 안나왓다고 찡찡될애들. 

자기네들이 그렇게 공부해놓고 도대체 좋은성적은 왜바라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이과반도 그래?이과반은 다 열심히 할 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과반도 다를게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ㅋㅋ 우리반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언니 고3때 넘 열심히하는걸 계속 봐서 그런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찡찡댈 애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실수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나 고삼때도 그랬음 수능 전날에 빙고하고 치킨 시켜먹고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다들 어려보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반 일등이 겁나 뒤에서 욕했ㄷ었음.... 애들 너무 안 한다고 자기까지 집중 안 된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수시합격해서 수업시간 자습주면 책읽거든 근데 자습초반에 애들이 너무 떠들어서 집중이안됨ㅋㅋㅋ수능얼마나남앗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랫 학년이 봐도 한심해보이고 난 고3때 저렇게 안해야지 생각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심 거짓말 안치고 하루종일 자는애도 있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속눈썹 붙이는 거 과할까
18:12 l 조회 1
산재 아니고 공재인데 월급 주는곳 있어?
18:12 l 조회 1
와 디플에 아바타 불과 재 떴다
18:11 l 조회 1
속옷가게 다녀왔는데 충격
18:11 l 조회 1
직장인 선배님들 이거 연봉 어때??
18:11 l 조회 1
병원 이력서에 한능검 적어야되나
18:10 l 조회 2
마라엽떡 양 보통인 여자들 기준 몇명이서 먹을 수 있어?
18:10 l 조회 3
친구 찬우 콜렉터임
18:10 l 조회 5
채용 공고만 보면 우울해지는 병에 걸림
18:10 l 조회 3
아 이런 버스 잘못 탔다 왜 번호를 똑같이 쓰는 거지
18:10 l 조회 3
다이어트중인데 변화가 1도 없으니 그냥 포기하게됨..
18:10 l 조회 4
고양이키우는익들아 고양이 원래 안이래??4
18:10 l 조회 7
공시생인데 애인이 아무것도 안챙겨줌 ㅋㅋ .. 뭐지 2
18:09 l 조회 10
퇴근하고 말랑이 사러가눈중
18:09 l 조회 2
제습기 사서 비 언제오나 했는데
18:09 l 조회 6
노윤서 닮았다는말 칭찬이지?
18:08 l 조회 5
얘들아 집에 언니왔는데 19금물건 숨겼는데7
18:08 l 조회 22
면접 봤는데 떨어졌어 냉정하게 내가 많이 마음에 안든거지?1
18:08 l 조회 6
여경 체력가지고 물고늘어지는게 어이없는게3
18:08 l 조회 20
면접 사진은 흰 셔츠가 국룰이야?
18:0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