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19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BL웹툰/웹소설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9년 전 (2016/11/04) 게시물이에요
일단 학교는 인문계 다니고 이과반이야 

근데 수능 얼마안남은 시점에서 우리반 애들 공뷰하는거보면 진짜 고3같지가않아  

25명있다치면 4명정도만 진짜 열심히하는 것 같고 나머지는 그냥 2학년때랑 다를게없음 

쉬는시간에 떠들고 아이도루보고 수업시간에 잠 자고 

나는 벌써부터 짜증나는게 

나중에 수능치고나서 성적 잘 안나왓다고 찡찡될애들. 

자기네들이 그렇게 공부해놓고 도대체 좋은성적은 왜바라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이과반도 그래?이과반은 다 열심히 할 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과반도 다를게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ㅋㅋ 우리반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언니 고3때 넘 열심히하는걸 계속 봐서 그런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찡찡댈 애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실수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나 고삼때도 그랬음 수능 전날에 빙고하고 치킨 시켜먹고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다들 어려보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반 일등이 겁나 뒤에서 욕했ㄷ었음.... 애들 너무 안 한다고 자기까지 집중 안 된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수시합격해서 수업시간 자습주면 책읽거든 근데 자습초반에 애들이 너무 떠들어서 집중이안됨ㅋㅋㅋ수능얼마나남앗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랫 학년이 봐도 한심해보이고 난 고3때 저렇게 안해야지 생각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심 거짓말 안치고 하루종일 자는애도 있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블로그 체험단 너무 쏠쏠하다1
17:48 l 조회 5
연락하는 사람한테 네컷 사진 보여줌
17:48 l 조회 3
난 유학 가려다가 엄마랑 아빠가 못보낸다고 안보냄ㅋㅋ 1
17:48 l 조회 4
대운은 10년주기로만 바뀌는거야??1
17:48 l 조회 2
ㅎ 내 생일에 비가 마니 오겟구만…
17:48 l 조회 3
이상하게 대중교통중에 지하철이 제일 싫음...
17:48 l 조회 5
서합 받았고 면접 기다리는데 진심 기대가 하나도 안 됨
17:47 l 조회 6
종로3가1
17:47 l 조회 5
나 개발자인데 공시 준비하러 퇴사한다니까 팀장이2
17:47 l 조회 13
하닉 300은 갈까1
17:47 l 조회 13
7년 연애하고 솔로 5년째임
17:47 l 조회 8
제육볶음 시킬까 육연덮밥 시킬까?!!1
17:47 l 조회 4
본인표출토익 LC 21개 틀렸어ㅠㅠ 공부 어떻게 해야 될까 2
17:46 l 조회 7
하 돼지들 진짜 싫다…
17:46 l 조회 18
곧 돈 필요한데 6만원 손해인 주식 팔까말까 3
17:46 l 조회 12
이 시간에 알바 지원 문자 넣어도되나..?3
17:46 l 조회 8
그놈의 서울부심 진짜 하.. 지방 살면 안돼? 3
17:46 l 조회 20
아줌마되면 왜 친구 단톡방에 지 애 사진 왜 자꾸 올리는거임 1
17:46 l 조회 20
혈육이 졸업하고 4년째 백수면 어떨 거 같음?3
17:46 l 조회 19
호캉스 가면 보통 얼마 써..?
17:4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