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잘하는건 아니고 중상? 그 정돈데 걔가 공부 못하는 애들 놀리는거 진짜 듣기싫어 ㅋㅋ 난 포기한거고 하는데 안나오는 애들 놀리는거 보면 괜히 내가 다 화남 ㅋㅋㅋ 걔가 공부를 엄청엄청 잘하면 이해하겠는데 그것도 아님 ㅋㅋ.. 내가 꼬인건가 근데 누가 봐도 놀림 받는 애들 표정보면 굳어있음 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
|
엄청 잘하는건 아니고 중상? 그 정돈데 걔가 공부 못하는 애들 놀리는거 진짜 듣기싫어 ㅋㅋ 난 포기한거고 하는데 안나오는 애들 놀리는거 보면 괜히 내가 다 화남 ㅋㅋㅋ 걔가 공부를 엄청엄청 잘하면 이해하겠는데 그것도 아님 ㅋㅋ.. 내가 꼬인건가 근데 누가 봐도 놀림 받는 애들 표정보면 굳어있음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