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520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BL웹툰/웹소설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9년 전 (2016/11/05) 게시물이에요
나 고3이고 부모님 반대로 포기했는데 

옆에서 예대가는 애들 이름난 실음과. 연예과. 연기과 가는 애들 보이니까 

마음이 너무 그렇다 

너무 부럽고 슬프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근데 부럽거나 그렇진않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나는 내가 질려서 포기한게 아니라 부모님 반대로 꺾인거라 너무 부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집안사정때문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집안 사정상 입시준비가 불가해서 포기했지.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바로 취업했는데 연기과 다니는 애들보면 부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고2인데 내년이면 그럴듯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어거지로 갔는데 내가 살짝 후회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기과 왔는데 그냥... 별 특징없는 내가 여기서 살아남을수있을까 이런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래도 너익이 하고싶어서 간거니깐 부럽다 쓰니의 앞길을 응원해 화이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창 가고 싶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문창 .. ㅜㅜㅜ 문창과 리스펙 진짜 나도 글 잘 쓰는 능력있었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그 능력이 부족한 거 같아서 포기했었다 ㅜㅜ 그래서 지금은 국문과 와서 국어학 배우고 있고!!!! 출판사에서 작가랑 같이 일하려고 ㅎㅎ 가까이라도 가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도 관련 있는 과 갔네 난 꿈도 없고 열정도 없어서 너무힘들다 대학을 내성적대로 넣었을 뿐이지 관심있어서 넣은건 하나도 없고 취업도 하기싫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이 길 찾기까지 엄청 오래 걸렸어.. 현타 오졌고, 도피성 휴학도 1년 하고...ㅎㅎㅎㅎ 시간이 필요해 ㅠㅠ 차선책이더라도 내가 그래도 하고 싶은 일 들여다보고 찾아 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응응 고마워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파이팅해 익아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윽 귀엽다 ㅋㅋㅋㅋㅋ 고마오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슬럼프때문이였는데 너무 후회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너무 후회된다 돈+집안사정+슬럼프때문에 포기했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블로그 체험단 너무 쏠쏠하다
17:48 l 조회 1
연락하는 사람한테 네컷 사진 보여줌
17:48 l 조회 1
난 유학 가려다가 엄마랑 아빠가 못보낸다고 안보냄ㅋㅋ
17:48 l 조회 2
대운은 10년주기로만 바뀌는거야??
17:48 l 조회 1
ㅎ 내 생일에 비가 마니 오겟구만…
17:48 l 조회 2
이상하게 대중교통중에 지하철이 제일 싫음...
17:48 l 조회 2
서합 받았고 면접 기다리는데 진심 기대가 하나도 안 됨
17:47 l 조회 6
종로3가
17:47 l 조회 4
나 개발자인데 공시 준비하러 퇴사한다니까 팀장이1
17:47 l 조회 9
하닉 300은 갈까
17:47 l 조회 12
7년 연애하고 솔로 5년째임
17:47 l 조회 7
제육볶음 시킬까 육연덮밥 시킬까?!!1
17:47 l 조회 3
본인표출토익 LC 21개 틀렸어ㅠㅠ 공부 어떻게 해야 될까 1
17:46 l 조회 6
하 돼지들 진짜 싫다…
17:46 l 조회 14
곧 돈 필요한데 6만원 손해인 주식 팔까말까 2
17:46 l 조회 9
이 시간에 알바 지원 문자 넣어도되나..?3
17:46 l 조회 8
그놈의 서울부심 진짜 하.. 지방 살면 안돼? 1
17:46 l 조회 14
아줌마되면 왜 친구 단톡방에 지 애 사진 왜 자꾸 올리는거임 1
17:46 l 조회 17
혈육이 졸업하고 4년째 백수면 어떨 거 같음?2
17:46 l 조회 15
호캉스 가면 보통 얼마 써..?
17:4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