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그냥 미술로 해서 대학 갈 수 있긴 하거든... 미술했어서 근데 뭔가 수능다가오고있는데 공부 할 수록 내가 너무 멍청한거야 해서 진짜 뭐라하지....그냥 진짜 내가 너무 멍청한거같단 생각밖에 안들고 현타오고 동생이 뭐 물어보ㅏ도 대답도 못하고 아 까먹었어~~~ 이러는데 진ㅁ자.. 지금 고3인데 꿈도 없고 의욕도없고 해서 중1때 이후로 공부 하나도 안했거든 중1때까지는 학년 올라갈 때마다 반 1등으로 올라가고 했었어 전국수학경시대회 동메달받고 근데 확실히 안하니까 너무 멍청하게 느껴지고 바보같고 걍 아는게 없어... 그래도 모고 성적은 4등급나오ㅏ서 미대 이름아는덴 쓸 수는 있는데 아 정말 뭐라하지..미술도 원래 하고싶은 거 아니었고 또 하고샆은것도 생기고 해서 남들이 말려도 재수하려고 그래두 맨날 노는데 4등급 나왔으면 빡세게하면 잘 나올 수 있을거라고 믿ㅇ는다..주륵 중경외시 목표로 꼭 열심히해야지..

인스티즈앱
북한 평양 카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