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761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8
이 글은 9년 전 (2016/11/19) 게시물이에요
안양대 어때?지방살아가지구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들어는 본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못들어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들어는 봤는데 그리 좋은대학이라는 생각은 안해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막 경기도에서엄청무시받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들어봤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ㅜㅜ혹시몇살인지물어봐도될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9살! 올해 고3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랑동갑이구나 하 사실 나 수능등급 너무떨어져서..안양대가야될거같은데 댓글보니까 인식이 너무안좋은거같고 우울해지네 심지어 고3도 모르면 진짜 거의다 모르는거아닌가..ㅠㅠㅠㅠ너무 우울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양대 옆에 고등학교 다니는데 인식 진짜 안좋아
계속 부실대였고 등록금 비싸고 재단에 문제 많다 들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등급 후반? 안양대 몇과목만 선택해서 내신 산출해서 내신 낮아도 쓸수있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뜬금 없이 서치하다 들어온 고3인데 과마다 다르겠지만 교과 학생부 우수자 전형 3.7등급으로 넣었는데 예비도 못받고 떨어졌어 그 등급으로 웬만한 과 가기 어려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위에 사후반도 갈수있다길래 진짜 그렇다는줄ㅜ헐 나 정시라서 하 모르겠다ㅜㅜ교과높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수시러라서 정시는 모르겠다... 이번에 최저 사라져서 그런가 확 높아졌어 예비도 못받을줄 꿈에도 모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경기도사니?아 안양대진짜가고싶다ㅠ지금정시다시보고왔는데 정시 최초랑 최종 차이 엄청나긴한데 최초등급 진짜 ㄱ ㅐ ㅑ 개ㅐㅐ개개ㅐ높다 ㄷ ㄷ ㄷ 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응 안양 옆에 살아 면접 전형도 넣었는데 나보다 한등급 더 낮은 사람도 1차 붙었고 면접도 나름 괜찮게 봤다 생각했는데 예비11...ㅎ 가망 없어서 맘 놓은지 오래됨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ㅈ ㄴㄱㄷ)) 나 오늘 안양대 정시 합격했는데 국수영탐 백분위 85 73 68 78 이었어! 고삼익 힘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나는 전과목 내신 성적 산출한거 말한거얌 안양대는 선택교과라 높아보이는거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자연계열은 영수과만 반영해 반영과목만 잘하고 나머진 망치면 그럴순 있겠다 난 전과목이랑 반영과목 등급 차이 별로 안났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옆동네라 들어봤는데 사실 그냥 뭐로 유명하다 그런건 들어본적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근데 안양대쪽에 번화가랑 놀곳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일번가쪽밖에 없엉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그쪽가봤닝 어때???재밌는거많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아ㅋㅋ먹을거리랑 카페 만화방 영화관이랑 그 건물에 유니클로랑 뭐였지 무슨 큰서점이랑 노래방 일번가 옆에 시장있고ㅋㅋㅋ사람들 많이 놀러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뒤늦게 나 안양대생인데..!그냥저냥 다닐만해 딱히 학교 메리트있거나 그렇지않아 이번에 성적 확 높아졌더라 과마다 성적이 케바케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지금 있니??? 나 추가모집에서 안양대 강화캠 붙었는데 여기 2.7인가? 이상만 따면 본캠으로 전과 가능해 정 높으면 강화캠으로 와서 일년만 다니로 올라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
10:02 l 조회 2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11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2
10:02 l 조회 3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
10:02 l 조회 8
혹시 GTA6 관심있는 익 있어..?
10:02 l 조회 4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5
10:02 l 조회 15
나만 과거 생각도 20대중반이후부터 생각나?1
10:01 l 조회 6
내가 그냥 이 친구를 싫어하는걸까 1
10:01 l 조회 6
해외에서 귀국할 때
10:01 l 조회 5
투잡 뛰는 거 괜찮을까?
10:01 l 조회 8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4
10:01 l 조회 9
찐감자 먹고 입 안이 이상해서 검색했는데 뭔 중독이라는데 1
10:01 l 조회 11
ktx 취소표 진짜 나오는거 맞지.. 당일..2
10:00 l 조회 10
에어컨 바람 춥다..
10:00 l 조회 4
도시락 싸는것도 귀찮고 사먹는것도 질리고….다들 요즘 뭐먹니2
10:00 l 조회 12
여자친구랑 연애 오래했더니1
10:00 l 조회 18
얘들아 내가 편의점에 카드를 실수로 꽂고 갔거든? 근데 다다음 손님들이 내카드로 결제를 함...5
10:00 l 조회 24
여자들은 왜 진짜 예쁜애들한텐 예쁘다안하고8
9:59 l 조회 44
공시 재시 한 익 있어?
9:58 l 조회 9
삼성전자 사는거 후회 안하겠지?5
9:5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