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말 듣고 너무 어이가 없어서 현욕나옴ㅋㅋㅋㅋ 아니 그런 큰 사건의 상황보고가 늦은 것도 이해가... 그리고 만약 늦었다 하면 구조라도 빨리 해야하는거 아님?? 보고도 늦고 구조도 늦으면 뭐 어쩌라는거지 진짜 ㄹ혜 처음 봤을때부터 무능하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걍 무능노답 아니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답없는 사람이야
| 이 글은 9년 전 (2016/11/2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이말 듣고 너무 어이가 없어서 현욕나옴ㅋㅋㅋㅋ 아니 그런 큰 사건의 상황보고가 늦은 것도 이해가... 그리고 만약 늦었다 하면 구조라도 빨리 해야하는거 아님?? 보고도 늦고 구조도 늦으면 뭐 어쩌라는거지 진짜 ㄹ혜 처음 봤을때부터 무능하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걍 무능노답 아니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답없는 사람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