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784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1
이 글은 9년 전 (2016/11/21) 게시물이에요

거울보면 20대 후반 여자가 서있엉... 나 언제 이렇게 나이 먹었지... 난 아직도 내가 고딩같은데.........부모님도 날 고딩때 나로 대하심... 시간이.......언제.......이러케........흐른........거징......... 가끔 부모님 나이든 얼굴이나 거울보다보면 울컥...........낑

대표 사진
익인1
내 미래일거같다 난 왜혼자서 정신연령이 멈춰있는거같지...ㅠㅠ 애같은건 아닌데 그냥... 좋게말하면 참 순수하다..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직 중학생같은데.. 벌써성인이야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익 = 나익.. 나도 미국 이민왔는데 벌써 20대 후반이라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익이지만 난 10대후반이나 20대중반이나 같은데 그냥 나이만 ㅊ먹고있는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직도 옷입는거 고딩스타일..점점 바꾸고는있는데 고딩때입던 스타일이 제일편함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 뭐야 너익 나익이니? 이거 내가 글쓴거같아..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ㅠ그렇다... 20대 후반인데 난 아직도 내가 고딩같아... 그런데ㅠ 미국 이민/유학 온애들 다 비슷하더라ㅠㅠㅠ 어느순간 그게 깨지고 현타 오는데ㅠㅠ 그게 너무 힘듦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이건 중고딩때 이민 온 사람들 대부분 공감하는거... 몇년 몇십년이 흘러도 자신이 처음에 왔던 나이 그대로 머리가 인식함. 그래서 문득 정신차려보면 시간이 꽤 흘렀다는거에 현타오기도 하고 정신적으로 좀 우울증같은게 오기도 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바로 나지....초등학교때 왔는데 벌써 고등학생이라니....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완전 나네... 내가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미국왔는데 내 나이 아직도 고등학교 졸업식 했을때, 그때 멈춰있다.... 지금은 슴 다섯.ㅠ... 친구들이 회사다니고 연애하는거에 현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등학교때 왔는데 벌써 고등학생...하....시간 참 빨리 가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중반인데 더 퇴행하고있엌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내가 아직 초등학생같다 ㅋㅋ........우울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유학왔는데도 그럼 아직 처음 왔던 중학생같은데 대학 졸업앞두고 있고 난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늘은것도 없는데 같은 시간대 온 친구들은 이미 저만큼 갔고 모르겠다 내인생 한국가면 초졸이고 ㅇㅅa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런거있다 초2때 왔는데 몸이 너무 차이가 커서그런가 내가 초2같진않고 한 중1?쯤 된느낌 근데 난 한달후 스무살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익 곧 나익 아직도 중학생 같은데 거울보면 늙어있엌ㅋㅋㅋㅋ특히 자취할때는 그런 내 모습이 익숙해서 괜찮은데 가족하고 있을때 어색하고 그럼 갑자기 나이가 어려지는 기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11살에 중국 갔다가 18살에 한국 갔다가 19살에 영국왔는데 18살에 한국 가기 전까지 계속 11살인 느낌이여뜨 나만 그러는게 아니구나 지금은 또 계속 19살 같다 인정하기도 싫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츨퇴근 정병 어케 고침...?
15:53 l 조회 5
결혼해도 애기없으면 친구들 자주 볼수있지?
15:53 l 조회 4
남친이 스토리는 보는데 카톡은 안 봐
15:53 l 조회 4
먹방하는 사람중에 그 뭔가 부족한덴지 아쉬운덴지 하면서 먹는사람
15:53 l 조회 2
나 통뼌데 몸선 개이쁨
15:53 l 조회 7
폰트 뭐가 더 예뻐? 3
15:53 l 조회 8
불법촬영·딥페이크 등 가해 10건 중 3건은 "헤어진 연인이"
15:52 l 조회 11
핸드폰 통화내역 녹음되는 익들아!!!! 몇달꺼까지 저장돼?4
15:52 l 조회 7
콘서트 플미 100-200 주고 가는 사람 어때 보여13
15:52 l 조회 27
건조기 삼성전자꺼 어때1
15:52 l 조회 11
조카가 나한테 볼뽀뽀 해줌 ㅋㅋㅋㅋ
15:52 l 조회 7
직장인들 점심메뉴뭐냐3
15:51 l 조회 12
나만 이 직원 말하는거 답답하니.... 2
15:51 l 조회 19
근데 미장 실발 이틀전인데 왜 벌써 저렇게 빠짐?4
15:51 l 조회 27
오늘 주식도 ㅈ대고 우울한데 그냥
15:51 l 조회 17
아치스 쪼리 안헐떡거린다해서 샀는데..1
15:51 l 조회 10
보고서 분량 이야기 안했으면 어떻게 해야 해?
15:50 l 조회 4
아니 국장 난리났네 2
15:50 l 조회 101
다들 어릴 때 별명 뭐였어?? 2
15:50 l 조회 18
삼성 세일해서 우리엄마 종류별로 다 사넼ㅋㅋㅋㅋㅋㅋ4
15:50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