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7796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9년 전 (2016/11/22) 게시물이에요

진짜 어제부터 목요일까지 잠제대로못자고 과제만 줄창하게생겼다..

1학년인데 왜이래... =_ㅠ............

전공과제면 그나마 전공공부한다생각하고 하는데

짜잘한 교양들이 쓸데없는 과제들만 무더기로내가지고

수습하기바빠죽것네....

진짜 뭔 학생들이 자기 수업 하나만 듣는 줄 아나봐...

솔직히 듣고 싶은 수업도 아닌데 졸업 하려고 억지로 들어야되는게 태반인데 ...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우리학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모두의 학교!^^.. 캐빡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ㅋㅋㅋㅋㅋㅋ하...우리학교는 ㄹㅇ 교양 중점학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ㄷㄱ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닝.....☆후마니타스....라고하는거 하는학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탄탄한 교양의 기초 위에 쌓은 자신의 지식으로 사회에 크게 기여하고, 세계로 열린 시야를 통해 지구시민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미래인재. 이러한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이야말로 21세기가 요구하는 대학의 미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그렇네..교양중점학교네...간바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에게
우웩....이게머야...8ㅅ8 읽다가 눈베렸어...쥬륵....고마워.....간바레 할께....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과제가 많았던거 같은데.. 1학년때는 놀기바빠서 학고 안나온게 다행일정도... 학고가 차라리 나으려나... ㅠㅠ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첨으로 오프숄더 입어봄
9:57 l 조회 2
광주 시내버스에서 커피 들고 타도 돼?
9:56 l 조회 4
직장인들 개부럽다ㅠㅠ1
9:56 l 조회 25
친구 전화 질문ㅜ
9:56 l 조회 6
축구 방금 나온 훈남선수 이름 뭐야4
9:55 l 조회 18
취업 사진에 치아 보이게 미소 지어도 돼??2
9:5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다들 우대로 받아??1
9:55 l 조회 10
삼전 진짜 개잡주무빙이라니까3
9:55 l 조회 22
입술필러 !!!1
9:55 l 조회 13
하루에 8시간은 공부해야되는데 카공이 젤 잘맞으면 어떻게 해야 하지
9:55 l 조회 7
월급 25일에 주는 회사 퇴사했는데 월급한번만봐줄사람,,,6
9:54 l 조회 26
잠을 요즘 못자는데 멘탈이 좀 흔들려
9:54 l 조회 7
한국남자 일본여자 조합이랑 미국남자 한국여자 조합
9:54 l 조회 9
우리딸 모기 물렸는데3
9:54 l 조회 16
성적 간신히 4점대 나왔다
9:54 l 조회 6
개신교인들은 진짜 결혼 빨리 하는구나1
9:54 l 조회 17
입덧 ㄹㅈㄷ
9:54 l 조회 8
어제 필라테스 노쇼함
9:53 l 조회 13
와우 지게차 합격햇다6
9:53 l 조회 28
밀크티에 샷추가 맛있다
9:5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