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얇아서 더 그런가..ㅠㅜㅠㅜㅠㅠ언니들이 절대 안 해줄라고함..8ㅅ8 친구들이 머리카락 만져보면 자기보다 좋다고 하는데 미용실 언니는 파마하면 녹는다고 그런당...8ㅅ8쥬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