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걍 삼성폰이랑 싫어하는 이유가 터치가 막 눌러져서... 아이폰은 그런것도 없고 걍 상단바 누르면 위로 쑥 가는 것도 편하고 ㅋㅋㅋ 적응하니까 다 편해 다만 사진첩만 안 편함...^^.. 정리 포기
| 이 글은 9년 전 (2016/12/1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걍 삼성폰이랑 싫어하는 이유가 터치가 막 눌러져서... 아이폰은 그런것도 없고 걍 상단바 누르면 위로 쑥 가는 것도 편하고 ㅋㅋㅋ 적응하니까 다 편해 다만 사진첩만 안 편함...^^.. 정리 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