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176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5
이 글은 9년 전 (2016/12/17) 게시물이에요

물론 모든 미자가 그러진 않음 성인 중에서도 몇몇 있지만

일에 대한 책임을 모르는 거 같음 분명 3~6개월 구한다고 해서 오래 할 거예요 해서 고용하면 진짜 짧으면 하루 길면 한 달임 본인이 힘들거나 안 맞을 수도 있지만 고용하는 사장이나 먼저 다닌 알바생들한텐 참 민폐... 사장은 인건비대로 다 나가고 가르치는 입장에서 다 알려주고 배워두니 관둔다고 하니까 또 가르칠 생각하면 괴로움ㅋㄱㅋㅋ 진짜 마감도 늦어지고 별 일 아닌 거 같아도 진짜 힘듦... 

대표 사진
익인1
오 그래서 내가 아직 알바안함ㅋㅋ..무책임한 거 너무 싫음 피해주는거같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그래서 우리는 미자 안 뽑음 새내기들도 엥간하면 안 뽑아 과행사한다고 도망갈 거 빤히 알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나랑같은 타임 하는애들 학생많이왔었는데 한두달하다 관두는데 진짜 짧으면 하루전에 저 내일부터 못나와요 이러는데 너무 짜증나 그럼 또 나 혼자하다가 새로구해지면 가르쳐야되는거고 으으으ㅡ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00만원 있으면
14:34 l 조회 1
대학 정시로 들어왔다고 부심 부리는 거 웃기네ㅋㅋ
14:34 l 조회 1
원신 사이노 달감전 써본 익들 있어?
14:34 l 조회 1
홍명보 운빨 미쳣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33 l 조회 1
토요일 근무 격주로 있는 회사 지원할까 말까...
14:33 l 조회 1
인티에서 축구로 화난사람들 신기하다
14:33 l 조회 1
대전역 성심당 줄 길어?
14:33 l 조회 1
300찍는거임?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33 l 조회 1
이 사진 보여주면서 해달라하려는데 이게 태슬펌이야 단발레이어드펌이야??
14:33 l 조회 1
내가가는병웡맨낳끄먹
14:33 l 조회 1
배달음식 시키면 10에 1-2번은 이물질 나오네
14:33 l 조회 1
국비지원으로 컴활학원 신청했다
14:33 l 조회 2
재활의학과에서 일하는 임상병리사 있을까?
14:33 l 조회 3
하이닉스 지린다
14:33 l 조회 5
근데 주식은 리스크가 있는거 아니야?3
14:32 l 조회 10
하닉 살 돈 없는 나는 Dram에 투자 중1
14:32 l 조회 8
요즘 청년들 취업 정병 오는이유가
14:32 l 조회 11
하닉 1주 먹을까 ㅠ 지금1
14:32 l 조회 10
대전역 성심당 저녁 8시쯤이면 샌드위치 품절이야..?1
14:32 l 조회 7
삼전이든 하이닉스든 감당 가능한 선에서 들어가.. 4
14:3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