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모든 미자가 그러진 않음 성인 중에서도 몇몇 있지만
일에 대한 책임을 모르는 거 같음 분명 3~6개월 구한다고 해서 오래 할 거예요 해서 고용하면 진짜 짧으면 하루 길면 한 달임 본인이 힘들거나 안 맞을 수도 있지만 고용하는 사장이나 먼저 다닌 알바생들한텐 참 민폐... 사장은 인건비대로 다 나가고 가르치는 입장에서 다 알려주고 배워두니 관둔다고 하니까 또 가르칠 생각하면 괴로움ㅋㄱㅋㅋ 진짜 마감도 늦어지고 별 일 아닌 거 같아도 진짜 힘듦...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