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안하는 내가 바보같음 ㅠㅠㅠ 공부 좀 해봐야겠당
근데 공부해도 넣을 돈이 없는 취준생… 부모님도 주식안해서 주식은 생각도 안했었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거의 다 하는듯 직장에서도 작년만해도 그렇게 말나오진않앗는데 올해는 너도나도 주식얘기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주식 모르는 나도 주식을 알게된건 올해 말이 많이 나와서 그런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넣을 돈이 없어도 공부해야하나…. 학생이라 돈 없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래를 위해? ㅋㅋㅋㅋ쿠ㅜ 단어 뜻도 모르겠어서 바보된 기분이더라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들어갸면 알아서 공부가되더라.. 늘 찾아보고이썽ㅜ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일단 앱을 깔아봐야겠네… 무슨 앱 있는지도 모르긴함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쉬운건 토스라던데 수수료가 좀 더 떼인다는 말 들은것같기도? 난 미래에셋 쓰는데 잘 쓰고있어 어려운것도 딱히 없구 ㅋㅣ움도 많이 쓰는것같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게 앱이 다양하네?!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꽤 있더라구! 수수료가 각 다른것같던데 한번 알아보면 될듯 ㅎㅎ 우리 같이 성투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부자되자ㅏㅏㅏ 홧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취준생 ㅋㅋ…시드가없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이없어서 강제로 못하는중이당 흑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썸남 진심 개갓생 삶...
15:55 l 조회 1
피자 먹을까 치킨 먹을까
15:55 l 조회 1
간호사 ㅈㅂ들어와버
15:55 l 조회 3
158/58.5에서 51-2가면 많이 달라??
15:54 l 조회 10
화장실 왔는데 바닥에 동전 떨어져있음 너네라면 주워 말아3
15:54 l 조회 10
10억짜리 집은 덜컥 샀으면서 하닉은 왜 안 사질까 3
15:54 l 조회 11
하닉 낼도 240 올까??? 5
15:54 l 조회 30
회사 10분 일찍 퇴근하는 거 가능?4
15:53 l 조회 13
토익 보통 하루에 공부 얼마나할까?
15:53 l 조회 9
주린이
15:53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가입할려고 하는데 신청만 가능한거였어?3
15:53 l 조회 14
변비탈출 음료 추천 좀....4
15:53 l 조회 7
거지존 잘 어울리는 사람 있어?1
15:53 l 조회 6
새깅 패션으로 나가려고 했는데1
15:52 l 조회 11
대장내시경 해 본 익들아,, 하고 나서 해방 푸드 뭐 먹었어,,,2
15:52 l 조회 9
축의금 30만원이면 진짜 많이 준거야?3
15:52 l 조회 35
99년생들아 연애중이니 결혼생각잇어?3
15:52 l 조회 19
용산역 미니언즈 뭐야1
15:51 l 조회 33
좋아하는마음 감쪽같이 숨기는 사람들 이유가 뭐야?2
15:51 l 조회 15
최고의 가스라이팅은 천국과 지옥인 거 같음2
15:5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