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동네에 엄청작은 파리바게트라서 사장님이혼자다하시는거같은데 알바어플에 주말 오전오후 알바 다 구한다고 나와있더라구....근데내가 예비재수생인데 내가가려는 재수선행반이 토요일까지수업이있다고해서 잘못하면 알바를못하게될거같고그렇다ㅜㅜㅜ지금 시작한지 한달도안됐는데 운좋게구한 동네꿀알바자리 나가버리면....사장님한테욕먹을거같기도하고 대타안구해진상태에서내가빵꾸내는거니까 이기적인짓같고ㅜㅜ..... 고민중인데 알바계속하다가 3월부터 재수학원을다닐지 아님 알바포기하고 공부시작할지.......어쩌징.......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