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ㄹㅇ그렇다면 기가막힌 어시능력이라도 매번 보여줘야함 수비수가 자기한테 붙으면 다른곳은 공간이 무조건 비어서ㅋㅋ 뭐 그거 못하면 걍 거기까지인거고 
대표 사진
익인1
수비수가 다 붙었을 때 어디로 어시를 넣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공간도 못찾는게 축구선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이번 경기에서 줄 사람이 없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없어 공격라인에 한명만 있어도 찔러주면되는걸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오늘 경기에서 찔러줄 수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하는 걸 가져와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공격라인에 한명이 누군데 븅아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뒤든 앞이든 뭐 오늘 다 수비수쪽에만 있고 중앙선 안에 한분만 계셨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너 오늘 경기 본건 맞음?? 해설들이 박스에 사람이 왜없냐고 난리였는데 뭘본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오늘 경기만 보고 말한줄아는거임? 국대에서 내내 저러는데 그리고 박스 안에없으면 사이드라도 주던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국대 경기 내내 봤으면 더더욱 니같은말 못하는데 뭔 알못이여ㅋㅋㅋ 개웃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알못은 니인듯 볼잡고 머뭇거리다가 타이밍 놓친게 몇번인데ㅋㅋㅋ 멕시코 체코전은 더 답답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너 혼자만 그렇게 생각해요 알못아ㅋㅋ 등신같은게ㅋㅋ 맨날 볼잡고 머뭇거린대 안그러면 줄 애들이 있냐고 그니까ㅋㅋㅋ 사이드 타령하네 그니까 주변에 있어야 크로스를 처올려주든 할거아니야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미안한데 중계볼때 댓글창도 전부그랬는데 현실부정좀 그만해ㅠㅠㅠ 보는 눈이없으니까 공 잡고 머뭇거리다가 공간 놓치는것도 모르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뭘 보길래 저렇게 알못티를 내나 했더니 등신같은 댓글창 보고 한소리였음?? 영우가 욕처먹는게 그렇게 마음아픈가보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그거 하는 선수는 지금 누구 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많아서 셀수도없는데 혹시 다른나라 경기는 안보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못뚫으면 걍 거기까지인 선수인거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월드컵 참가하는 선수 누구에게나 다 해당되는말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패스나 볼찔러주기도 선수가 주변에 와야하지 쳐답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억지 좀 그만 부려라 정병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강강술래처럼 다른 나라 선수들이 둘러 싸인거 못 보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병아 적당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흔한일인데요?? 그럼에도 잘하는 선수들이 있으니까 하는말임 뭐 그저그런선수여서 못한다고하면 어쩔수없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속 이말하는애 두명있는데 같이 이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아까 손흥민 욕하던 정병이군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받겠다고 와줘야 패스를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옌스가 머 다 메시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소 세명이 우르르 감싸는 데 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인정 걍 손흥민은 그냥 압도감 하나로 가야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나왔으면 좋겠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당연히 이길거라 생각한 사람이 틀린게 아니라
15:58 l 조회 1
김승규 김민재 이한범 이기혁 우리 수비도 좋고
15:58 l 조회 1
Jtbc 월드컵 리뷰? 방송 봐 얘들아
15:57 l 조회 1
진짜 과장 하나없이 일본이 A조였으면 4강 진출 소리도 나왔을듯
15:57 l 조회 1
답답하면 니들이 뛰든가
15:57 l 조회 1
오늘 축구 박스안에 선수들이 안 들어간 것도 감독지시야?
15:57 l 조회 1
어떤멤팬들은 왜 99% 른충이일까?
15:57 l 조회 17
오늘축구 몇시에해? 저녁은안하는거야?2
15:57 l 조회 16
축고정렌즈 꾸준히 끼는 사람들 너무 대단함1
15:57 l 조회 13
트위터 트렌드중 이라 뜬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
15:57 l 조회 37
대친소 왜이리 재미가 없지2
15:56 l 조회 38
캐나다랑 붙어야 하는데2
15:56 l 조회 22
키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키크단거 왜 그런거지?5
15:56 l 조회 29
정보/소식 현재 압도적 아시아 축구 1위 국가2
15:56 l 조회 96
32강 경우의 수 확률 몇퍼쯤 돼?
15:55 l 조회 11
[단독] 트리플에스, '케데헌' 작가진과 손잡는다… 11월 스페셜 영어 앨범 발매1
15:55 l 조회 13
샌들 신으면 발냄새나나? 운동화신을땐 냄새안났는데3
15:55 l 조회 20
나 원래 우리나라 축구 져도 재밌어서 잘 보는데2
15:55 l 조회 17
남아공 걍 쉽게 이길 거 같지만 방심하면 안 돼 < 이 말 꽤 많이 봤는데3
15:55 l 조회 42
라식 라섹 한 사람 있니
15:5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