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막 고민상담같은거해도 친구 잘못이 너무 보여서 음 근데 너가 잘못한거잖아 이런식으로 말해... 진짜 이게 고민상담하는 상대한테는 상처인거 아는데 이렇게 안 말하면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어ㅜㅜ 그냥 아무 말 안하고 위로만 해줘야하는건가?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6/12/17)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막 고민상담같은거해도 친구 잘못이 너무 보여서 음 근데 너가 잘못한거잖아 이런식으로 말해... 진짜 이게 고민상담하는 상대한테는 상처인거 아는데 이렇게 안 말하면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어ㅜㅜ 그냥 아무 말 안하고 위로만 해줘야하는건가?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