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569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8
이 글은 9년 전 (2017/1/06) 게시물이에요
진심 유쌍들..어떻게 그리는 거..?무쌍이면 그냥 막 두껍게 뙇 그리면 되던데..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끝에만 그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렵게 그려도 좋으니 보이기만...흐어어어어ㅓㅇㅇ 두껍게 그리면 보해 안보인다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끝에만...그..ㄹ..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히 끝에만 그리지 ㅠㅠㅠㅠ 근데 내 말의 요점은 유쌍처럼 아이라인 그려서 또렷한 눈매? 그런걸 못한다는 뜻이었어 ㅠㅠ 눈 떴을 때 아이라인이 보일 수 있다면 어렵게 그려야만 해도 상관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섀도우를 진하게 하는 건 어때..?나도 아무리 그러도 티 안 나길래 우울했는데 섀도우 좀 진하게 하니까 분위 딱 바껴서 좋았거든..!확실히 무쌍은 섀도우 칠하기 재밌으니까 활용 많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섀도우 진하게 해도 눈뜨면 사라지는걸... 난 그냥 무난하게 베이스 눈전체 눈뜨먄 살짝 보이는 곳까지 포인트 그리고 아이라인대신 짙은 섀도우쓱쓱 꼬리부분 아이라인 근데 쌍꺼풀 있는 애들이 한것보다 티도 안나고 특히 카메라 찍으면 생얼처럼보임... 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2에게
섀도우도 쌍커풀 있어야 더 잘보인다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무쌍은 진짜 화장이 진해야 되더라...섀도우를 눈 뜨면 보이게 뽝!올려야 티나고..나도 그건 속상했는데 그냥 받아들였어....너익도 언젠간 인생 화장을 찾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2에게
지나가던 메이크업전공익인인데 섀도우 검은걸로 그라데이션해서 살살 펴주면서 눈위에 피면 너무 두꺼워보이지도않게 뚜렷한 눈매만들수잇따...ㅎㅎ 나도 무쌍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제는 티가안남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반댄데.. 무쌍이였을때 아무리 두껍게 해도 안보이던게 유쌍되서는 보임 ㅠㅠ 다만 라인이 조금씩 달라서 맞추기가 어려울뿐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루...그려도 예쁜 거 모르겠어 무쌍일때는 그리면 확확 달라져서 젛았는데 확실히 유쌍은 쌍커풀 때문에 이미지가 확 굳은 것 같아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쌍커풀 선 때문에 못 올려...우울해...나 올리기 진짜 좋아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원래 눈매따라서 라인이 너무 뙇 쳐지게 생겨져서 이상하다ㅠ 올리면 눈꼬리가 두개 된거같으아어ㅠ 그냥 좀더 이뻐진 대신 스타일 하나 포기한 느낌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ㅜㅜㅜㅜㅜㅜ그니까 나의 메이크업 개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꼬리쪽만 그리는게 낫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당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아 나는 끝에만 두껍게 그렸오..!당연히 안에 그리면 티 1도 안 나..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나 처음했을때같군 화장하기어려워서 돌아가고싶었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이미 무쌍에 길들여진 손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나도그래 무쌍땐 화장잘한단소리좀 들었는데 하고난 뒤로는 영..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어 진짜 아이라인 그리기 제일 짜증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적응되면 괜찮아질거야 첨엔 좀 그래도 나중엔 나름 잘그려지더라 무쌍경력 1n년을 따라가진 못하지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열심히 그려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노 사람들 눈매 마다 다 달라서 그리기 쉬운 무쌍도 있고 어려운 무쌍도 있는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확실히 무쌍을 라인 쫌 삐뚤 거려도 어느정도 커버는 치는데 유쌍은 진짜 화장 실력 다 보이는 듯ㅋㅋㅋㅋㅋㅋ라인이 무슨...후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속상해ㅠㅠㅠㅠㅠ얼마나 또 연습을 해야하나..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익10 제일 쉬운 방법은 거울 보면서 눈을 감았다 천천히 뜨면 말려 들어가는 쌍커풀이 어느 정도 인지 알 수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헉 글쿤ㅠㅠㅠㅠ꿀팁ㅠㅠㅠ아이라인 선이 자꾸 무쌍 때처럼 두껍게 그려서 쌍커풀 선이랑 닿을라고 하는데....증말 꿀팁 거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쌍도 사바사인듯 나는 아무리 꼬리 빼도 티안나서 유쌍들 아라 그렸을 때 또렷한 눈매가 부러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쌍커풀 때문에 점막 다 보여서 채워야 돼서 너무 귀찮아!!!!!!!!!!!빼액!!!!!!!!!!!라인 삐뚤한 거 다 보여서 너무 싫어!!!!!!!!선생님 쌍수 왜 하랬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ㅁㅈㅁㅈㅁㅈㅁㅈ 점막 넘 적나라하게 보여 뷰러하면 진짜 살색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ㅠ점막 칠하면 나중에 눈 뿌얘쟈서 시룬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점막 안 채우고 꼬리만 그리는데 티 안 나고 괜찮아 함 해 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점막이 너무 튀어서...후........증말 짜증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유쌍인데 괜찮던데...! 암튼 얼른 맞는 화장법 찾길 바랄게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고마으ㅓㅠㅠㅠ많이 해야지 이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무쌍인데 꼬리빼기 넘나 어려워서.. 점막만 채우는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티 안나서 쉐도우로 떡칠함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그저께 쌍수했는데 화장 기대되면서도 무섭다 유쌍화장이 더 어렵다면서ㅜㅜㅠㅠㅠ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실히 유쌍이 화장 실력 다 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이글 들어왔는지 까먹고 또 들어왔엌ㅋㅋㅋㅌ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ㄹㅇ 쌍수하고 나니 점막 다 보여서 아이라인 그리기 넘 힘들고 칼자국!!!!선생님!!!칼자국 넘 울퉁불퉁하잖아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가!!!!!!점막 제발 들어가!!!나오지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쌍도 무쌍 나름인 거 같아....나는 점막 안채우면 다 보이는 무쌍이라 하려면 다 채우고 꼬리도 빼고 안하려면 아예 안한다. 그리고 울퉁불퉁하게 섀도우 칠하는 건 내가 용납 못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난 속쌍이라서 눈뜨면 안보이기 떄무넹 끝에만 그리지..힛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끝에 두껍게해도 절대 보이지 않는 마법의 눈을 가지거 있지 허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엇 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쌍수하고나니까 넘 그리기 힘들어서 난 점막도 못채우고 끝에만 뺌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막 넘 간지럽구..나중에 눈이 뭔가 뿌얘지고......짜증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아 나 무쌍인데 무쌍일때는 아이라인 그리기 진짜 편한데 쌍액만 하면 총체적 난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속쌍인데 정말 라인이...짝짝이일때 외출하고싶지않아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엣 난 무쌍일 때가 더 어렵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친구 무쌍인데 진짜 걍 쫙 긋던데....보면서 핵부러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화난다 난 무쌍인데 눈두덩이가 눈을 너무 덮어서 무슨 셰도 얹어도 다 부어보이고 아이라인 끝에하든 두껍게 다 채우든 별로 예쁘지도 않아 나도 또렷한 눈 갖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맞아 솔직힡ㅌㅌㅌㅌ쌍수하고 화장 더 어려움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냐 진짜 쌍커플 잇는게 그리기 훨 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나도 쌍수 전에 딱 이생각이엇는데 쌍수 몇년 사니까 그전에 어떻게 그리고다녓지 이런생각 듦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유쌍인게 훨 그리기 쉽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악 넘 공감 쌍수하고 얼마 안됐을 땐 아라 그리는 게 너무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이거 내가 매일 하는 고민이다ㄷㄷ 쌍수할까 생각중인데 솔직히 지금 내 무쌍눈에 하는 화장이 좋아서ㅋㅋㅋㅋ 그윽한 화장 좋아하는데 이걸 쌍꺼풀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되나 싶고 주변 유쌍들은 대부분 꼬리만 그려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오히려 유쌍이 더 그리기 편해서 맨날 쌍액하고한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걍 유쌍도 끝에만 그려도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무쌍익 화장 재밌어줍니다 눈화장이 제일 행복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눈뜨면 보이지아니하다......(울먹)
그리고 너무 칠해서 눈감기 민망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무쌍유쌍차이잘보여주는것같아서...ㅋㅋ 이걸왜슼하나할지도모르겟지만(?) 슼하고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나 난 무쌍인데 아이라인 진짜 그리기싫음.. 눈 감으면 아이라인두께 두꺼워서 걍 웃기고 꼬리만 빼면 꼬리만 뺀게 또 웃겨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마자....나 유쌍인데 라인그리면 눈이 다먹어서 안보여ㅜㅠㅠ그래서 꼬리만빼 어쩌피 안보여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입사 몇년차까지 주니어야?
10:29 l 조회 1
나 인바디 많이 심각해?
10:29 l 조회 2
근데 난 진짜 결혼 못 할 듯
10:28 l 조회 12
아줌마여도 이모라고 불러줘야 하지않아?
10:28 l 조회 7
걍 모든게 안 믿김 ..
10:28 l 조회 12
맨날 이 아슬아슬한 줄타기1
10:28 l 조회 2
내일 하닉 떨어질까?
10:28 l 조회 7
대학생이 알바해서 저축을 할수가있음????
10:28 l 조회 6
걍 제일 쉬운 경우의 수 하나만 충족하면 됐는데1
10:28 l 조회 19
축구 와 우리 탈락이다
10:28 l 조회 17
우리부서 다 그만뒀고 나도 관둘건데 인수인계 받을 사람이 없어
10:28 l 조회 6
오늘 날씨좋다
10:28 l 조회 4
ㅅㅈㅍ 안무서워?5
10:28 l 조회 10
스위치온 저탄수식 무탄수식때 다들 뭐먹었엉..?
10:28 l 조회 3
돌잔치 하면 친구들 불러?
10:28 l 조회 2
아줌마들 질투왜 많은거지2
10:28 l 조회 10
여단오 영상 하나만 찾아줄 사람
10:28 l 조회 3
내일 회사 갈 생각하니까 갑자기 심장뛰고 불안하다 1
10:27 l 조회 6
조현병 환자들 특징이 무슨 망치,? 흉기? 암튼 그런거갖고잇더라1
10:27 l 조회 9
하 발림성 좋은 무기자차 썬크림 어디없나1
10:2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