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최근에서야 다른 sns로 알아서 (파란색 짹짹이) 헐 하고 안 쓰려고 하는데 아직 모르는 익인이들 많을까 하고...! 안 좋은 단어니까 혹시라도 모르는 익인이들 있음 알고 같이 안 쓰려고 노력하자! 내 동생 옵치하면서 입 많이 더러워 졌는데 그 입 꼬매러 달려갑니다. 예.
| 이 글은 9년 전 (2017/1/08)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최근에서야 다른 sns로 알아서 (파란색 짹짹이) 헐 하고 안 쓰려고 하는데 아직 모르는 익인이들 많을까 하고...! 안 좋은 단어니까 혹시라도 모르는 익인이들 있음 알고 같이 안 쓰려고 노력하자! 내 동생 옵치하면서 입 많이 더러워 졌는데 그 입 꼬매러 달려갑니다. 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