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618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5
이 글은 9년 전 (2017/1/08) 게시물이에요

너네 관광, 역관광 등등 뜻(유래) 아니? | 인스티즈 

 

 

 

나도 최근에서야 다른 sns로 알아서 (파란색 짹짹이) 헐 하고 안 쓰려고 하는데 아직 모르는 익인이들 많을까 하고...! 안 좋은 단어니까 혹시라도 모르는 익인이들 있음 알고 같이 안 쓰려고 노력하자! 

 

내 동생 옵치하면서 입 많이 더러워 졌는데 그 입 꼬매러 달려갑니다. 예.
대표 사진
익인1
헐 몰랐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충격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상에,, 몰랐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그냥 다시 돌려보낸다는 건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 나도 이뜻인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으으으으 소름ㅠ돋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랑 찐따라는 말도.. ㅠㅠ 충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찐따는 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안좋은 말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상에 몰랐어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세상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쁜 말이야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소름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고있엇ㅇ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뒤로 안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그럼 저거 대신해서 쓸 말 어떤게있을까ㅠㅠ 하두 익숙해져서 생각이안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털렸다 뭐 이런 식으로도 쓸 수 있지 않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광 하러 가려다 역관광 당함☞털러 가려다 털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역관은 부메랑이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충격이다... 앞으로 안써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어디 놀러갈 때 쓰는 관광이라는 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원래 있는 단어인데 막 게임 같은 경우에서 졌을때 관광 당하다 이런 식으로 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ㅈ.ㄴㄱㄷ) 헐 몰랏어.. 게임을 안하다보니 관광당하다 이렇게 쓰는지도 몰랏...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게임 하다 나온 말인데 요즘엔 막 인터넷에서 역관광 당한 썰 이렇게 많이 쓰는 거 보니까...어엉... 몰랐었어 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원래 게임하다 나온말이구나... 너익덕에 정보알아간다!! 안써야징..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몰랐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진짜 춛격.......ㅠㅠㅠ앞으로 안 서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 쓰는 말들 유래 다 왜 이래.....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래 다 무섭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씨....아까막 로리이런가버고왔는데토할것같은데 더토할것같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것도 글코 흔히쓰는 수박(초성) 이것두 원래 씨받이?이거 아냐???? 욕들 다 유래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라는 말도 있고 씨, 파는 사람 해서 약간...엉... 그런 욕이라는 말도 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삼 우리나라 욕이 그렇게 종류가 다양하고 발전한게 상대방에 대한 비하랑 무리지음이랑 가부장제랑 안 좋은 거란 안 좋은 건 다 똘똘 뭉쳐 있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씹하다 라는 말이 성관계하다 라는 뜻이고 씹ㅎㅏㄹ (성관계할)이 욕으로 변질된거라고 알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씹 이라는 단어 자체가 여성기를 말하는거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맞아 우리국어쌤이 팔다...라고 알려쥬셨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뜻이 2개야 둘 다 저속하게 쓰이는게 문제지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원래 욕들이 거의다 성적 그런부분어 따온거라 진짜 찾아보면 다 충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도 안 썼지만 더더욱 안 써야겠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몰랐다... 안썼지만 앞으로도 안써야지 ㅠ 그뭐였지 난 합죽이도 충격이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절대안써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써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ㅇ.. 알아서 안 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원래 안쓰던 말이라 다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몰랐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원래 안쓰던말이긴 했지만...절대 안써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몰랐어.....그래도 일상생황에서 안 써서 다행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써본 적은 없지만 아무렇지도 않게 받아들였었는데.....
앞으로도 쓰지말고 쓰는 사람 있으면 고쳐줘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관음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지나가던 익인데 관음은 무슨 뜻이야?? 궁금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지나가다) 관음증=성과 연관된 행위를 관찰함으로써 비정상적 성적 만족을 느끼는 성적 도착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쓰지 말아야겠다 알려줘서 고마워 친절한 인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고딩때 한국사시간에 애들이 발표하면서 뜻 잘 모르고 역관광이란말썼는데 쌤이 진짜 개정색하면서 니네 그게무슨뜻인진알고쓰냐면서 엄청혼냈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ㅎ...알고있옸는데 너무 무뎌져서 ... 뒤치기도 그렇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룸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몰랐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원래 욕이니 비속어 등의 유래는 다 그렇다... 그냥 욕이고 뭐고 아무것도 안 쓰는게 제일 좋은거지 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근데 나도 입 더럽지... 내 입도 꼬매야겤ㅅ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몰랐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요 나쁜입... 때찌... 때찌... 욕 쓰지 말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쪼다도 장수왕보다 먼저 죽은 아들 이름에서 유래된걸걸 아빠보다 먼저 죽었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몰랐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헐 몰랐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왜알고있었지...?하튼 아무단어나 함부로 쓰지 말어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헉 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찐따도 안타까운 뜻인 걸로 기억해 전쟁 피해자들이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그럼 역관광대신 뭘 써야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홀 충격ㅇ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원래 잘 쓰지도 않지만 충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헐 나 진짜 몰랐러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동생때찌하러가 내동생은..이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헐안좋은말들이 진짜 많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 그럼 이제 부메랑이라 써야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부메랑 맞는다 이렇게써야겠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헐... 안써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요시 이제 안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헐 너무 충격적이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어 그럼 무슨 말 써야 되지 아이고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세에상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헐 안써야겠다 세상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와...진짜 충격...잘 쓰지는 않았지만 절대 안 써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 충격적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만알고있었던건가..! 그래서 잘안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헐 충격.....안써야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요즘 쓰는 말들 중 유래가 정상인겅 찾기 힘든듯...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몰랐던 사람이 이렇게 많다는게 더 충격적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헐 충격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헐 충격이다 짐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
21:35 l 조회 4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4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1
21:35 l 조회 12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3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2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21:34 l 조회 13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4
21:33 l 조회 16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4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