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회식 3차까지 멀쩡하게 먹고 집감ㅋㅋㅋ 소맥으로 1 2차달라고 3차 양주 겁나게 달리고 집감ㅋㅋㅋㅋ 그것도 다 20대초반에만 해야함 요즘 몸이 썩는거같아 아주그냥 간이 쓰레기가 된거같아 간수치가 어유 (의식의흐름
| 이 글은 9년 전 (2017/1/11) 게시물이에요 |
|
회사 회식 3차까지 멀쩡하게 먹고 집감ㅋㅋㅋ 소맥으로 1 2차달라고 3차 양주 겁나게 달리고 집감ㅋㅋㅋㅋ 그것도 다 20대초반에만 해야함 요즘 몸이 썩는거같아 아주그냥 간이 쓰레기가 된거같아 간수치가 어유 (의식의흐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