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그런 애들보면 짜증나 사람들은 애가 좋고 친해지고 싶어서 다가가는데 막상 밀어내지도 않고 다 받아주면 정작 마음은 안 열어주는거. 뭐 돈 많아서 다가가는 것도 아니고 정말 착하고 귀여워서 친해지고 싶어서 다가가는데 마음 안 얼어주는거 보면 뭔가 나는 짜증나. 그래서 나는 그런 애들한테 절대 먼저 안 다가가고 오히려 피하고 싫어해 열등감인거 같은데 그냥 내가 합리화 하기에는 약간 사람 무시한다고 생각들어
| 이 글은 9년 전 (2017/1/11) 게시물이에요 |
|
뭔가 그런 애들보면 짜증나 사람들은 애가 좋고 친해지고 싶어서 다가가는데 막상 밀어내지도 않고 다 받아주면 정작 마음은 안 열어주는거. 뭐 돈 많아서 다가가는 것도 아니고 정말 착하고 귀여워서 친해지고 싶어서 다가가는데 마음 안 얼어주는거 보면 뭔가 나는 짜증나. 그래서 나는 그런 애들한테 절대 먼저 안 다가가고 오히려 피하고 싫어해 열등감인거 같은데 그냥 내가 합리화 하기에는 약간 사람 무시한다고 생각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