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8749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1
이 글은 9년 전 (2017/1/15) 게시물이에요

가발 벗은 쓰니 질문받아용 4040 | 인스티즈

 

가발 벗은 쓰니 질문받아용 4040 | 인스티즈

가발 벗은 쓰니 질문받아용 4040 | 인스티즈

 

ㅠㅠ 사실 사진 많이 올린이유가....나 숏컷이 진짜 이쁘게 찍혓다고 생각한게 없어서....페북프사두 가발프사임ㅋㅋ큐ㅠㅠㅠ 얼른 머리 자랏으면 좋겟넹 질문받아용!
대표 사진
익인1
가발쓴건?? 반가발쓰닝? 가발쓴 사진도 궁금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15 13:25:0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이미지가 아예 달라지네ㅋㅋㅋㅋㅋㅋ두 이미지 전부 매력이 달라서 꾸미고다니기 신나겠다..가발 어디서 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밑댓!! 근데 가발너무엉켜서 ㅋㅋㅋㅋ그냥 단발로 잘라버렷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내친구꺼 내가 잘라줬었는뎈ㅋㅋㅋㅋ핑크에이지꺼 너무 길고 잘 엉킨다고 잘라버리자고해서 싹둑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그랴서 지금 8만원짜리 5만원어치는 자른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가발은 핑크에이지 매직쿨위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코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라고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셀카잘안나올때 엽사로 냐기분을 스스로 풀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귀엽ㅋㅋㅋㅋ 가발 안답답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답해죽을거같애...엉키는건 엄청나게 엉켜서 지금 긴가발 단발로 싹둑했어 ㅋㅋ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귀야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ㅡ헉씨 남자한테듣고싶다 정말고마워ㅠㅜ우ㅜ루루류ㅜㅜ우ㅝㄹ루룽웇추루ㅜ루루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야 숏컷도 잘어울린다! 넘예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용 ㅠㅠㅠ아까 그 익인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갸갹ㄱ 맞을거에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아오아엉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 나도 머리 진짜 안길러서 ㅠㅠ 대학생인데 완전 중딩같음 ㅠㅠ 긴머리 가발 어때?? 조언좀 구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긴머리가발 ㄹㅇ 핼이야....싼 피스로 사 ㅠㅠㅠㅠㅠ 피스도 엉킬거같긴한데 저거 진짜엉켜서 린스물에 해도 잘안풀리고...빗기면 머리가 다빠질고같이 뭉치로 나오고 ㅠㅠㅠ 그래서 그냥 단발로 잘라버렷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그럼 방법이 없는건가... ㅋㅋㅋㅋ 피스는 본인이 붙이는거야...? 쓰니가 그렇게 말하니까 너무 두렵다 ㅋㅋㅋㅋㅋ ㅠ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피스는 자기그 붙이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녕 차라리 돈모아서 붙임머리를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그렇구나..... 긴머리 가발은 그렇게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가 진짜 수시로 빗고 에센스뿌려주고 그렇게 할수잇으몬 사도되는데.....그냥 솔직히 난 긔찮은게 너무커서 차라리 할바한달해서 붙임머리할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렇구나.... 붙임머리는 듣기로 이십얼마 든다던데 ㅋㅋㅋㅋ ㅜㅜㅜ 하... 알바비의 절반이 넘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마자...근데 싼게 이십얼마일거얔ㅋㅋ덤탱이맞으면 40만원넘게도 봄ㅋㅋㅋㅋㅋㅋ 한번 맘먹고 ㅏ면 되게오래할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ㅋㅋ........ 근데 또 그것도 관리 힘들다며........ 아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솔직히 가발보다 편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콧구멍 사랑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너무너무 ㅅ라ㅏㅇ해...매일 목욕해두고 휴지로 코청소해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눈 예뻐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ㅠㅠㅠㅠ매날 눈아 콤플렉스라서 스노우썻는데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앙 화장 예쁘다 화장법좀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ㅓㅓ 나 그걸로 다끝내 에뛰드 샤도우 팔레트! 가로로 긴거! 그리고 통기타여신 언더네 발라주공 마스카라 쫙올려서 ㅎㅎ 애굣살만드러주구 아이라인 완전 길게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왕 카페섀도우?!?! 나 있는데!!! 뭐뭐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나 잠깐만영!! 그려와줄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누아아아 너무 친절한거 아니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오예 거의다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우와 대박이여...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5에게
그리구 나 카라멜라떼로 코섀딩두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에게
대박 친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쓰냐고 물어본 일개 익이니에게 그림까지 그려주다니..❤ 헹 난 아직 맞는 화장법을 못찾아서 여러가지 해보는중이야ㅠㅠㅠㅠ 쓰니꺼도 내일 해봐야지ㅜㅠㅠㅠㅠ 진쩌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그랭그랭!! 하고 익잡에 올려조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헉 너익 나랑 머리 비슷하다 나도 숏컷인데 난 잘사는중.. 가발 너무 비싸고 관리도 못해서ㅋㅋㅋ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나 붙임머리하고싶은데 ㅠㅜ어직 중당이라 알바도 못허고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중딩이었어?????나는 늙었어...ㅌㅌㅌㅋㅋㅋ큐ㅠㅠㅠ 헐 엄청나게 성숙해보여..............ㅠㅠㅠㅠ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내 지금 머리!! 너익 숏컷 너무 예뿌고 잘어울리니까 마음대로 하고싶은대로 꾸미고 다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 머리짱예뻐 ㅠㅠㅠㅠ눈도이뻐 ㅠㅠㅠㅠㅠ규마워용 익인이두 이뿌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근데 숏컷이 더 예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 진짜?? 나 사실 조아하는남저애한태 숏컷어쩌구 소리들어서 가발산거임 ㅠㅠㅠㅋㅋㅋㅋ진짜 나도 미련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참내..숏컷이 뭐가 어때서 쓰니 단발도 진짜잘어울릴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단발도 예전에 햇엇다 ㅎㅎㅎㅎ 고마우어ㅛㅇ ㅜ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웨딩촬영할때 이모님이 자꾸 여동생한테 언니 너무 예쁘다 부모님한테 사진 보내드리라고 하셨나봐
14:50 l 조회 1
이소티논 먹어본 익들아 어때?
14:50 l 조회 1
사채 빌리고 안갚으면 얼굴 올리는거 무섭다
14:50 l 조회 2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14:50 l 조회 3
대학생익인데 동거하니까 신혼느낌임…
14:49 l 조회 8
산부인과 한 번도 안 가봤는데 걱정
14:49 l 조회 7
대학생때보다 직장인인 지금이 더 가난하게사는듯
14:49 l 조회 9
근데 솔직히 한달도 넘게 남은날 미리 쉴수있냐고 물어봤는데 안된다그러면 스케쥴제를 왜 해?
14:49 l 조회 5
어떤 남자가 여자들 목소리는 차이를 모르겠다고 함1
14:48 l 조회 12
피디알엔앰플 냄새진짜 느끼하다
14:48 l 조회 3
해외여행 첨가는 친구랑 갔다왔는데
14:48 l 조회 13
주식 물타기 뜻이 둘중에 뭐야?6
14:48 l 조회 21
중소 사무직할거면 언어 자격증은 필요없겠지?1
14:48 l 조회 8
나 헬스할땐 땀 거의 안 나는데 발레하니깐
14:48 l 조회 11
빨래해도 이상한 냄새나;;코딱지냄새???;;;3
14:47 l 조회 11
직장인한테 지금 연락해도 돼? 아님 퇴근하고할까2
14:47 l 조회 8
알바 면접 첨가보면 원래 이력서부터 민망하냐
14:47 l 조회 4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사준 명품가방 돌려줘야 할까5
14:47 l 조회 23
일요일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어때?4
14:46 l 조회 12
자식이름 대충 짓는 사람 신기함2
14:4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