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되게 어렸을 때 뚫었는데 한 5살인가..?
지금 보니까 뚫은 자리가 되게 귓불 한복판이라 해야 되나 그렇게 막 이상하지는 않은데
남들 보면 좀 아랫쪽에 있어서 무거운 거 차면 그쪽이 좀 쳐져서 내가 봤을 때 저러다 찢어지는 거 아녀!? 했단 말이야
그래서 말인데
말도 안 될 수 있지만... 내가 어릴 때 뚫은 당시엔 아래에 뚫었는데 자라면서 귀가 커지니까 막 뚫은 자리도 올라가고 그러는 거 아닐까 (소근소근
나 이거 맨날 궁금했는데 무식해 보일까 봐 아무한테도 못 물어 봤어 다들 비밀이얏!

인스티즈앱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