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 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알 방법도 없고 대학가는 것도 멀었으니 잘하는 척 좀 하려고 큰집에서도 나 공부 잘하는 걸로 소문났궄ㅋㅋㅋㅋㅋㅋㅋ 못 하진 않아요~ 라고 할까... 뭐라 하지...
| 이 글은 9년 전 (2017/1/26) 게시물이에요 |
|
잘하는 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알 방법도 없고 대학가는 것도 멀었으니 잘하는 척 좀 하려고 큰집에서도 나 공부 잘하는 걸로 소문났궄ㅋㅋㅋㅋㅋㅋㅋ 못 하진 않아요~ 라고 할까... 뭐라 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