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002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9년 전 (2017/1/26) 게시물이에요

우리집 진짜 가난하거든? 정말 가난해서 나 취업하고 바로 1년 취직하고 대학을 가는데

그래서 국장을 신청했어 근데 6분위 나오고 (집에 집도 없고 뭣도 없음...아빠 일 안 다니심 막노동...)

내 친구 좀 잘 살거든? 근데 내 친구는 개인 소득이 없어 맨날 엄마랑 아빠 걸로 노니까

근데 얘 국장 2분위 나옴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하다하다 국가장학금까지 돈 잘 버는 집에 주는 거야?

그럼 이게 왜 필요한데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개노답이야 이럴거면 뭐하러 만든건지 갈수록 지원기준이나금액도 엄청 좁아지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행에 있는 재산도 재산으로 보더라.... 노앤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래서 국가장학금제도 나는 싫어함..
나도 지원받은 사람이고 이게 정말 가난한 사람들한테 힘든 사람들한테능 희망인거 나도 알고있음
근ㄷ 그 사람들 전부한테 혜택이 안 돌아가고 내 주위에도 부모님 사업하고 잘 사는애가 200만원 바도 지 용돈으로 쓰더라 ㅋㅋㅋㅋ
여태까지 이럴 동안 제대로 사립대들 반값등록금이나 실현하든가 아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기준을 모르겠어 이럴거면 왜 만든것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팁은 눈빛이 비슷해?
18:58 l 조회 1
구설수 망신살이 진짜 쎄긴 한가벼
18:58 l 조회 2
지피티 유료는 진짜 얼평 정확하네
18:58 l 조회 2
내주변 기혼자들은
18:57 l 조회 4
아 버스 쌰갈 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개늦게 오고
18:57 l 조회 4
회피형 = 비겁함 / 불안형 =정신병2
18:57 l 조회 11
호감인 사람이 애인 있으면 식던데
18:57 l 조회 9
알바 추노해본 사람?4
18:57 l 조회 5
토스증권 매도예약 프리장때 안팔려?
18:57 l 조회 8
라면에 마라소스 넣어먹으면 맛 이상할까
18:57 l 조회 4
다이어트할 때 몸무게 며칠 주기로 재는 게 좋음??2
18:56 l 조회 10
이런 바지가 예쁨?
18:56 l 조회 28
카테킨+가르시니아 조합 무조건 살빠짐 2
18:56 l 조회 13
주식 호시탐탐좌 나와라🙌🙌🙌🙌
18:56 l 조회 14
생일케이크 선물받으면 식당에서 나눠 머겅?(단골이라서 사장 ok)아님 집에 가져가?2
18:56 l 조회 7
해외여행을 일본만 가는사람 있더라4
18:56 l 조회 21
쿠팡알바 하루말고 한달동안하는 알바는어때..?
18:55 l 조회 5
내일 인기글 주식글 난리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18:54 l 조회 75
내가봐도 난 눈이랑 코는 예쁜데 하관이 망함
18:54 l 조회 13
엄마한테 고3때까지 쌍욕듣고 머리채 많이잡히고 머리 얻어맞고 컸는데7
18:5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