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애정결핍이 좀 심한것같은데 이거 친구한테 그냥 단도직입으로 난 너 애정결핍있는것같아 이렇게 말하면서 지금까지 나한테 한 행동 예로 들면서 얘기해줄꺼야 아님 그냥 돌려 말해줄꺼야?